HOME

융합형 창의인재 양성의 중심허브, 콘텐츠인재캠퍼스

공지사항

일반형 게시판 뷰 페이지
[11월 BIZ+ Special] 스타트업 마케팅 고수 따라잡기 Hit.1193 2017-11-13

[11월 BIZ+ Special] 스타트업 마케팅 고수 따라잡기 크리에이티브한 굿닥만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콘텐츠 스타트업 전문분야 특강 시리즈  일시 : 2017. 11, 28(화) PM 2:00 - 4:00 장소 : CKL 기업지원센터 16층 컨퍼런스룸(서울 중구 청계천로40)  What is BIZ + Special? 스타트업이 실무적으로 부딪치는 문제와 사업적 고민들에 대한 솔루션! 법률/회계/재무 등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분야별 직무 특강 & 미니 워크숍  Who Can Come? 마케팅 예산이 부족한 스타트업 대표 또는 마케팅 실무자 사내에서 자체적으로 마케팅은 하는데 별 효과를 못 보시는 분 남들과는 다른 방법으로 자사 제품/서비스를 알리고 싶으신 분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 측정 방법이 어려워 고민인 왕초보 마케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영감이 필요하신 분  Who is invited? - 김용훈. 굿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재석광고연구소 아트디렉터. 세상을 밝히는 광고 팀장 '스타트업 마케팅 고수 따라잡기' - 광고대격변 시대와 콘텐츠 소비자들 - 크리에이티브한 굿닥만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적은 예산으로 진행해 보는 스타트업 마케팅 디지털시대로 넘어오면서 매체라는 제약이 없어지고 아이디에 및 제작능력만 있으면 자체콘텐츠를 통해 굉장히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스타트업의 경우 마케팅 비용 부족으로 사내에서 자체적으로 마케팅 해결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똑똑하게 변하고 있는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서는 결국, 이슈가 될 만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기업 가치를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타트업 굿닥은 일명 ‘B급 정세’를 기반으로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병원 · 건강관련된 정보를 재미와 공감이란 요소로 풀에내고 있습니다. 강한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광고, 홀페이지, 서비스 전반에서 느껴지는 톤 앤 매너가 일정하도록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선사하며 팬덤을 만들어 톡톡히 마케팅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본질은 "일종의 팬을 만드는 과정" 이라고 말하는 스타트업 마케팅 고수 굿닥의 김용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보양식통령, 굿닥  사물함, 굿닥 지하철광고, 명랑어른이체력장 등 적은 예산으로도 큰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굿닥만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에 대해 알아봅시다.  information 참가신청 : 2017. 11.27(월) 오후5시까지 참가비 : 무료(선착순 150명) 문의 : BIZ+Special 운영사무국 02-2076-8263  클릭 시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