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곧 글로벌 경쟁력
콘텐츠인재캠퍼스

콘텐츠 분야 잠재인력과 현업인들을 위한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교육 핫이슈


2018 콘텐츠 밸류업 [모바일 게임 런칭]

[콘텐츠 벨류업]

2018 콘텐츠 밸류업 [모바일 게임 런칭]

과 정 명 : 모바일 게임런칭_모바일게임 런칭 실전프로세스 과영기간 : (모집) ~ 9/27(목) / (선발) 9/28(금) / (운영) 10/22(월) ~ 10/31(수) 전담코치 : 신혜련 교수 (현 명지대학교 / 전 넥슨 넷마블 4:33) 주요목표 : 실제 게임 출시를 위한 “실전 게임 런칭” 지원 교육대상(수준) : 2018년 하반기에 게임 런칭을 원하는 게임사 관계자 30명 (15개 프로젝트 내외) 교육 장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 등 교육 목표 : 게임 런칭 전 품질 검증 및 강화 교육 통해 콘텐츠 퀄리티를 확보하여 마켓에서의 성공 가능성 제고, 인디게임 개발사의 성공적인 플랫폼 진입 교육과정 10월 22일 (월) 런칭 이론 [1차] 모바일게임 런칭 프로세스와 전체 체크리스트 - 학습 과정 전체 리뷰, 출시 성공 사례 소개 - 론칭 프로세스, 모바일 게임 출시 전체 과정 체크리스트 - 모바일 게임 산업의 구조와 계약 관계 신혜련 교수(명지대학교ICT융합대학 교수) 10월 24일 (수)UX/UI실습 [2차] 모바일게임 UX/UI설계 - 모바일 게임 로그인 및 초반 UX설계의 중요성, 설계노하우 - 유저 테스팅 방법 - UXUI 고도화 정정화(스마트스터디) 10월 26일 (수) 게임 운영 [3차] 모바일게임 기술체크리스트 - 모바일 게임 론칭시 실제로 겪게 되는 기술 문제를 사전 진단 - 필수 기술 정책 스터디 - 출시를 쉽게 하는 기술 노하우 - 위기 대응과 서버 기술 황상문(네시삼십삼분기술총괄) [4차] 모바일 게임 운영 준비 - 모바일 게임 운영 전략과 운영 준비 체크리스트 - 모바일 게임 기능/성능 QA - 모바일 게임 피쳐드 필수 정책과 개발 준비 이성원(큐로드) 10월 29일 (월) 게임 운영 [5차] 모바일게임 라이브·모바일게임 플랫폼 - 모바일 게임 운영 전략과 운영 준비 체크리스트 - 모바일 게임 기능/성능 QA - 모바일 게임 피쳐드 필수 정책과 개발 준비 김민희(카카오게임즈) 10월 31일 (수) 최적화 [6차] 마켓프로세싱과 최적화 - 구글/애플 마켓 론칭 프로세스 전체 - 마켓 최적화와 A/B테스팅 사례, 실습 신혜련(명지대학교ICT융합대학 교수) [7차] 필수 정책 체크리스트 - 구글/애플 마켓 필수 정책 사례 권혁우(네시삼십삼분)

2018-08-27

상세보기

[ 콘텐츠 플러스 ] 2018 콘텐츠 플러스 2회차 - 김영하 작가가 들려주는 '스토리텔링의 힘'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필수) 11가지 법칙으로 끝내는 스토리텔링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선택) 스토리텔링 개론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선택) 방송콘텐츠 스토리텔링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선택) 비로소 아이디어가 된다는 것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선택) 현대는 스토리텔링 시대

2018-09-10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