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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층을 위한 '게임 복주머니 교실'

[게임리터러시교육]

고령층을 위한 '게임 복주머니 교실'

게임 리터러시 고령층 교육은 여가문화로서의 게임활용. 치매예방 등을 위한 게임체험, 손자녀 게임 지도 활용방법 등 세대간 문화격차를 해소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교육구성 ] 1. 여가문화로서의 게임! 게임의 발전과 변화의 이해. 게임문화 이해로세대간 격차 해소. 2. 치매예방으로서의 게임! 감각통합과 인지활성화를 통한 치매 예방효과. 시 · 청각주의통제, 기억 · 회상 능력, 공간지각, 유추능력, 문제 해결력증진 매체로서 게임 활용. 3. 정신건강으로서의 게임! 여가문화 개선으로 소외감해소. 손자녀의 게임놀이지도 활용으로 공감과 소통.

2017-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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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리터러시교육 ] 학부모 대상 / 교실형, 가족형, 강연형

게임 리터러시 학부모 대상 교육은 게임문화 이해와 자녀소통 게임이용 지도방법 교육, 게임과몰입예방 지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교육구성 : [강연형]특!톡톡! 게임문화, [교실형] 현명한 부모의 지혜로운 게임지도, [가족형1] 게임 이용방법과 자녀소통, [가족형2]게임점프로그램· 가족캠프 - 부대행사 : 상담존 ( CSG 게임이용습관 척도, 게임과몰입상담, 게임과몰입 예방상담 ) 체험존 ( 모바일게임 체험, 온라인게임 체험, 보드게임 체험 ) - 신청기간 : 201707~2018.01 (선착순)

2017-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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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리터러시교육 ] 학교밖 청소년을 위한 '게임 Mind & Job'

학교밖 청소년 대상의 게임 리터러시 교육은 게임문화의 이해, 게임의 올바른 이용 습관, 게임 속 다양한 진로와 직업 탐색을 통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교육구성 : 게임 문화의 이해, 게임 속 나의 재능 발견하기, 게임 그 무한한 가능성, 게임 속 다양한 진로 - 신청기간 : 2017년7월 ~ 2018년1월 (선착순)

2017-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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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창조아카데미

문화·예술·기술·인문 등 다양한 학문적 지식을 아우르는 프로젝트 중심의 융합교육을 통해 문화콘텐츠 분야의 창의적 핵심인재를 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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