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방송/문화/게임 콘텐츠 전문 온라인 교육

  • 추천과정

    간단 정복! 에디우스(EDIUS) 영상 편집


    UHD 방송의 이해 및 제작기법


    UHD 방송의 기획, 촬영, 제작까지의 이론학습과 함께 이에 따른 다양한 관련 자료를 제시하여 UHD 방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가능하다.

    인공지능을 위한 Python 프로그래밍


    파이썬을 활용한 기본적인 인공지능 실습을 튜토리얼 형식으로 익힐 수 있도록 진행한다.

    Final Cut Pro 7 파헤치기


    Final Cut Pro 7의 업데이트 내용을 보완하고, 튜토리얼 강의를 통해 프로그램 활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게임 캐릭터 제작


    실무의 경험이 많은 강사의 캐릭터 제작 노하우를 들으며, 다양한 예시화면을 통해 개념을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한다.

    가상현실게임 개발


    가상현실 콘텐츠 및 기기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전문가 실습 영상을 통해 실제 가상현실게임 제작 시 게임엔진에서의 기초 설정법을 따라 한다.

    게임 그래픽 제작의 이해


    그래픽 제작에 대한 이론 및 실무 학습을 통해 그래픽의 퀄리티를 높이고 이는 곧 게임의 퀄리트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스케치업을 활용한 웹툰 배경 제작


    전문가 실습 영상을 통해 스케치업 프로그램을 직접 따라 해보며 웹툰 배경을 순서대로 제작해 나가는 학습이 되도록 한다.

    캐릭터 움직임의 원리


    작업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캐릭터 움직임을 작업할 때 어떤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 과정별 전문가가 추천하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의 대표과정
  • 인기과정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 제작


    전문가가 강의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바로 확인하며, 내가 가진 스마트폰으로 직접 눌러보며 영상을 제작한다.

    인공지능을 위한 Python 프로그래밍


    파이썬을 활용한 기본적인 인공지능 실습을 튜토리얼 형식으로 익힐 수 있도록 진행한다.

    캐릭터 움직임의 원리


    작업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캐릭터 움직임을 작업할 때 어떤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촬영에서 편집까지 비주얼 스토리텔링


    영상문법이나 영상 요소들을 익히고 표현할 수 있다.

    다빈치 리졸브를 활용한 영상 색보정


    최근 영화나 방송, 광고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영상 색 보정의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D.I. 작업을 실습해 본다.

    Adobe Premiere Pro CC


    Adobe Premiere Pro CC를 활용해 인제스트, 미디어관리, 프로젝트 생성, 컷편집, 이펙트, 타이틀 등 기초적인 사용법을 습득한다.

    After Effects를 이용한 모션그래픽 실습


    After Effects의 기본기능을 활용한 효과부터, 상용 플러그인을 활용해 화려한 효과를 더욱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다.

    Final Cut Pro 7 파헤치기


    Final Cut Pro 7의 업데이트 내용을 보완하고, 튜토리얼 강의를 통해 프로그램 활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간단 정복! 에디우스(EDIUS) 영상 편집



    • 최근 가장 많은 학습자들이 선택한 한국콘텐츠아카데미의 인기과정
  • 정규과정

    3D Studio Max를 이용한 그래픽 실습


    3D Studio Max 프로그램에 대한 기초개념을 학습하고, 전문가의 실습 영상을 따라 학습자 누구나 스스로 모델링 실습이 가능하다.

    린스타트업


    창업의 중요성, 기업가란, 창업의 3요소, 린스타트업의 정의, MVP와 PIVOT, 고객 개발론, 린스타트의 실패 원인과 사례, 린스타트업의 성공사례를 학습한다.

    다빈치 리졸브를 활용한 영상 색보정


    최근 영화나 방송, 광고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영상 색 보정의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D.I. 작업을 실습해 본다.

    캐릭터 움직임의 원리


    작업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캐릭터 움직임을 작업할 때 어떤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게임 그래픽 제작의 이해


    그래픽 제작에 대한 이론 및 실무 학습을 통해 그래픽의 퀄리티를 높이고 이는 곧 게임의 퀄리트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프리 프로덕션(다큐멘터리)


    사전검토, 기획, 제작준비, 기획안 작성을 학습한다.

    Adobe Premiere Pro CC


    Adobe Premiere Pro CC를 활용해 인제스트, 미디어관리, 프로젝트 생성, 컷편집, 이펙트, 타이틀 등 기초적인 사용법을 습득한다.

    게임 캐릭터 제작


    실무의 경험이 많은 강사의 캐릭터 제작 노하우를 들으며, 다양한 예시화면을 통해 개념을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한다.

    ZBrush의 활용


    Zbrush의 설정 및 Tool, Brush들의 특징, DynaMesh와 ZRemesher를 이용한 모델링, ZSphere를 이용하여 모델링 및 토폴로지, 지브러쉬 등을 학습한다.


    • 콘텐츠 분야별 역량강화를 위한 코스웨어 중심의 전문과정
  • 열린강좌

    1인 미디어 제작자가 들려주는 콘텐츠 이야기 1 - 게임 유저들의 취향저격! 도티TV 이야기


    현재 1인 미디어는 BJ 개인의 역량으로 콘텐츠를 발굴해 팬을 확보하고 수익까지 창출하는 '신수익 창출 모델'로 진화 중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1인미디어제작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하나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기획부터 제작하는 방법을 궁금해 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를 현재 활동 중인 1인미디어제작자를 만나 그 노하우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VR기획에서부터 촬영 편집까지 2 - VR 콘텐츠 Production


    360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카메라 솔루션의 종류, 리그들의 특성, 360 비디오 촬영 현장에 대한 이해 등 360 프로덕션 실제 제작에 필요한 부분에 대해 안내합니다.

    1인 미디어 제작자가 들려주는 콘텐츠 이야기 2 - 메이크업 콘텐츠, 이사배만 믿고 Follow Me~!


    SNS의 활성화로 1인미디어의 시대가 열리면서 누구나 ‘1인미디어제작자'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활용한 기업 마케팅 또한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에 발맞춰 현재 활동하고 있는 1인미디어제작자를 만나 그 노하우를 듣고자 합니다.

    T.J. Scott을 만나다! 2 - 주요 키워드로 본 글로벌 영상 기획, 제작현황


    글로벌 영상 기획 및 제작 관련하여 공동창작시스템과 사전제작시스템 그외에 협업시스템 등 북미 제작 시스템 현황을 듣고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인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VR기획에서부터 촬영 편집까지 1 - VR 콘텐츠 Pre-Production


    Reality의 이해, Pre-Production의 산출물의 이해, 스토리보드와 촬영계획 작성 등 360 비디오를 만드는 프리 프로덕션 과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Vania Heymann&David Blass를 만나다! 2 - Fantasy × Digital Visualizing


    판타지 장르에서 대중의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환상적인 디지털 비주얼라이징 기법 활용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Final Cut Pro X를 통한 영상편집 입문 4 - 입출력(Input/Output) Render


    파이널 컷 프로 X를 통해 편집한 영상을 출력하기 전 어떻게 렌더링을 설정하는지, 어떠한 코덱을 사용하여 고해상도로 출력하는지, Youtube, Facebook, Vimeo 등 원하는 프리셋을 직접 선택하여 출력까지 해보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소극장 창작뮤지컬의 햇살 같은 존재, 연출가 추민주를 만나다!


    소극장 창작뮤지컬을 10년 넘게 유지할 수 있었던 노하우와 한 편의 뮤지컬을 연출하기 위해 연출가로서의 노력 등의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해외진출 시 어려웠던 점과 노력을 통해 극복할 수 있었던 방안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유영아 작가에게 듣는다! ‘만들어지는 이야기 쓰기’


    시나리오의 주제 및 소재 선정, 장르 및 캐릭터 설정, 내러티브 구성, 키 씬 선정, 대사까지. 좋은 시나리오를 쓰기 위한 각 항목별 노하우들을 유영아 작가의 특강으로 전달합니다.


    • 콘텐츠 분야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제공하는 열린과정
  • 테마과정

    웹툰 제작?! 나만 믿고 따라와! 이종범×하일권


    만화 창작을 위한 스토리텔링 및 웹툰 콘티 작법에 대해 이해하고, 스케치업 활용 방법을 익혀 웹툰 배경을 제작해 봅니다.

    OSMU에서 트랜스미디어 전략까지! 기안84×오버워치


    미디어 간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장르로 변용하여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인 OSMU와 트랜스미디어에 대해 알아봅니다.

    시·공간을 압축하여 나만의 영상 만들기 - 타임랩스와 하이퍼랩스


    소셜 미디어를 전시하고 소비하는 온라인 공간이 확대되면서 특수 촬영 기법인 타임랩스와 하이퍼랩스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긴 시간과 커다란 공간을 압축하여 영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모바일 게임 제작 A to Z


    Unity3D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 제작의 과정 및 모바일 게임 개발에 있어 최적화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나아가 모바일 게임의 마케팅 트렌드까지 알아봅니다.

    MCN 전성시대, 대세 Creator 따라잡기! 도띠×이사배


    MCN(Multi Channel Network)에 대해 이해하고 현재 활동 중인 1인 미디어 제작자를 만나 그 노하우를 들어 봅니다. 1인 미디어 제작에 활용할 수 있는 DSLR과 Adobe Premiere Pro CC 사용법을 학습하여 대세 Creator를 따라잡아 볼까요?


    • 다양한 콘텐츠를 장르/주제별로 제공하는 테마과정

PROMOTIONAL VIDEO

콘텐츠 분야 잠재인력 저변확대! 콘텐츠 전문인력양성! 한국콘텐츠아카데미 <온라인교육>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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