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방송/문화/게임 콘텐츠 전문 온라인 교육

  • 추천과정

    인공지능을 위한 Python 프로그래밍


    파이썬을 활용한 기본적인 인공지능 실습을 튜토리얼 형식으로 익힐 수 있도록 진행한다.

    간단 정복! 에디우스(EDIUS) 영상 편집


    After Effects를 이용한 모션그래픽 실습


    After Effects의 기본기능을 활용한 효과부터, 상용 플러그인을 활용해 화려한 효과를 더욱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다.

    Unity3D를 이용한 4시간으로 게임 만들기


    유니티에서의 데이터 처리, 유니티에서의 엑셀데이터 작업, Unity3D의 ScriptableObject에 대한 이해, Reflection사용하기, LINQ 사용하기,Inventory, LINQ, AssetBundle을 이용한 리소스 관리를 학습한다.

    Final Cut Pro 7 파헤치기


    Final Cut Pro 7의 업데이트 내용을 보완하고, 튜토리얼 강의를 통해 프로그램 활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수치 레벨디자인 기초


    전문가의 영상 강의를 통해 몰입도가 높고, 엑셀을 활용하여 정확한 수치를 계산함으로써 이해도를 높이고 게임 제작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캐릭터 움직임의 원리


    작업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캐릭터 움직임을 작업할 때 어떤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Unity3d를 이용한 게임 만들기


    Unity3D의 기본 기능을 이해하고 이를 이용해 모바일 게임을 제작할 수 있다.

    엔진별로 살펴보는 게임이펙트 실무강좌


    게임 이펙트 적용 방법을 이해하고 엔진별 이펙트 적용방법을 학습한다.


    • 과정별 전문가가 추천하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의 대표과정
  • 인기과정

    Adobe Premiere Pro CC


    Adobe Premiere Pro CC를 활용해 인제스트, 미디어관리, 프로젝트 생성, 컷편집, 이펙트, 타이틀 등 기초적인 사용법을 습득한다.

    간단 정복! 에디우스(EDIUS) 영상 편집


    캐릭터 움직임의 원리


    작업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캐릭터 움직임을 작업할 때 어떤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다빈치 리졸브를 활용한 영상 색보정


    최근 영화나 방송, 광고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영상 색 보정의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D.I. 작업을 실습해 본다.

    3D Studio Max를 이용한 그래픽 실습


    3D Studio Max 프로그램에 대한 기초개념을 학습하고, 전문가의 실습 영상을 따라 학습자 누구나 스스로 모델링 실습이 가능하다.

    수치 레벨디자인 기초


    전문가의 영상 강의를 통해 몰입도가 높고, 엑셀을 활용하여 정확한 수치를 계산함으로써 이해도를 높이고 게임 제작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게임 시스템 기획


    전문가의 영상 강의를 통해 몰입도를 높이고, 다양한 경우의 수와 예시를 통한 설명으로 이해도를 높이고 게임 기획 단계에 적용할 수 있다.

    스케치업을 활용한 웹툰 배경 제작


    전문가 실습 영상을 통해 스케치업 프로그램을 직접 따라 해보며 웹툰 배경을 순서대로 제작해 나가는 학습이 되도록 한다.

    인공지능을 위한 Python 프로그래밍


    파이썬을 활용한 기본적인 인공지능 실습을 튜토리얼 형식으로 익힐 수 있도록 진행한다.


    • 최근 가장 많은 학습자들이 선택한 한국콘텐츠아카데미의 인기과정
  • 정규과정

    Final Cut Pro 7 파헤치기


    Final Cut Pro 7의 업데이트 내용을 보완하고, 튜토리얼 강의를 통해 프로그램 활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Unity3D를 이용한 4시간으로 게임 만들기


    유니티에서의 데이터 처리, 유니티에서의 엑셀데이터 작업, Unity3D의 ScriptableObject에 대한 이해, Reflection사용하기, LINQ 사용하기,Inventory, LINQ, AssetBundle을 이용한 리소스 관리를 학습한다.

    엑셀VBA를 이용한 게임제작


    엑셀 VBA, 매크로 활용하기, VBA 문법, 가위바위보 게임 만들기, 사용자 정의 함수, 개체/속성/메소드/이벤트 등을 학습한다.

    Adobe Premiere Pro CC


    Adobe Premiere Pro CC를 활용해 인제스트, 미디어관리, 프로젝트 생성, 컷편집, 이펙트, 타이틀 등 기초적인 사용법을 습득한다.

    다빈치 리졸브를 활용한 영상 색보정


    최근 영화나 방송, 광고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영상 색 보정의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D.I. 작업을 실습해 본다.

    간단 정복! 에디우스(EDIUS) 영상 편집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 제작


    전문가가 강의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바로 확인하며, 내가 가진 스마트폰으로 직접 눌러보며 영상을 제작한다.

    스케치업을 활용한 웹툰 배경 제작


    전문가 실습 영상을 통해 스케치업 프로그램을 직접 따라 해보며 웹툰 배경을 순서대로 제작해 나가는 학습이 되도록 한다.

    린스타트업


    창업의 중요성, 기업가란, 창업의 3요소, 린스타트업의 정의, MVP와 PIVOT, 고객 개발론, 린스타트의 실패 원인과 사례, 린스타트업의 성공사례를 학습한다.


    • 콘텐츠 분야별 역량강화를 위한 코스웨어 중심의 전문과정
  • 열린강좌

    Final Cut Pro X를 통한 영상편집 입문 4 - 입출력(Input/Output) Render


    파이널 컷 프로 X를 통해 편집한 영상을 출력하기 전 어떻게 렌더링을 설정하는지, 어떠한 코덱을 사용하여 고해상도로 출력하는지, Youtube, Facebook, Vimeo 등 원하는 프리셋을 직접 선택하여 출력까지 해보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VR기획에서부터 촬영 편집까지 2 - VR 콘텐츠 Production


    360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카메라 솔루션의 종류, 리그들의 특성, 360 비디오 촬영 현장에 대한 이해 등 360 프로덕션 실제 제작에 필요한 부분에 대해 안내합니다.

    하이퍼랩스, 시간과 공간을 영상에 담다! 5 - 하이퍼랩스 실전촬영


    하이퍼랩스 촬영에서 포인트 잡는 요령을 알고, 사전계획을 통해 동선 나누기 최종 결과물을 위한 카메라 세팅 등 송도에서 진행되는 하이퍼랩스 촬영을 순차적으로 따라가면서 하이퍼랩스 실전촬영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Vania Heymann&David Blass를 만나다! 1 - New Concept × Imaginary Visualizing


    기존 전통적인 영상 문법을 파괴하는 새로운 발상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컨셉을 구현해내는 시각화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소극장 창작뮤지컬의 햇살 같은 존재, 연출가 추민주를 만나다!


    소극장 창작뮤지컬을 10년 넘게 유지할 수 있었던 노하우와 한 편의 뮤지컬을 연출하기 위해 연출가로서의 노력 등의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해외진출 시 어려웠던 점과 노력을 통해 극복할 수 있었던 방안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게임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트랜스미디어 전략 1 - 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개념과 특징


    트랜스미디어 콘텐츠가 등장하게 된 배경을 이해하고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영아 작가에게 듣는다! ‘만들어지는 이야기 쓰기’


    시나리오의 주제 및 소재 선정, 장르 및 캐릭터 설정, 내러티브 구성, 키 씬 선정, 대사까지. 좋은 시나리오를 쓰기 위한 각 항목별 노하우들을 유영아 작가의 특강으로 전달합니다.

    장르별 모바일게임 마케팅 트렌드의 이해 2 - RPG 모바일 게임의 마케팅


    RPG 모바일 게임은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되고 있는데 이러한 변화는 마케팅에 적절히 반영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케터들의 고민을 깊게 만들고 있는 RPG 모바일 게임에 대해 살펴봅니다.

    1인 미디어 제작자가 들려주는 콘텐츠 이야기 2 - 메이크업 콘텐츠, 이사배만 믿고 Follow Me~!


    SNS의 활성화로 1인미디어의 시대가 열리면서 누구나 ‘1인미디어제작자'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활용한 기업 마케팅 또한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에 발맞춰 현재 활동하고 있는 1인미디어제작자를 만나 그 노하우를 듣고자 합니다.


    • 콘텐츠 분야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제공하는 열린과정
  • 테마과정

    OSMU에서 트랜스미디어 전략까지! 기안84×오버워치


    미디어 간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장르로 변용하여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인 OSMU와 트랜스미디어에 대해 알아봅니다.

    스파르타쿠스×캡틴아메리카 탄생 비화


    콘텐츠 분야의 해외 거장, T.J. Scott과 Joe Russo&Todd Makurath의 성공 요인을 분석하고, 스토리와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연출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Unity3D로 시작하는 게임 제작


    게임을 제작할 때 사용하는 Unity3D의 개념을 이해하고, Unity3D의 기능들 중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쉽지 않은 기능 및 기술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그래픽의 세계! 이해 X 취업 노하우


    게임 그래픽이란 무엇인지 이해하고, 사례 및 실무, 취업 전략까지 알아 봅니다!

    VR 콘텐츠 제작, 어디까지 해봤니?


    VR(Virtual Reality)란 무엇인지 이해하고 제작방법, 편집과정을 살펴보면서 누구나 VR 콘텐츠를 제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공간을 압축하여 나만의 영상 만들기 - 타임랩스와 하이퍼랩스


    소셜 미디어를 전시하고 소비하는 온라인 공간이 확대되면서 특수 촬영 기법인 타임랩스와 하이퍼랩스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긴 시간과 커다란 공간을 압축하여 영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캐릭터 움직임의 원리가 궁금하다면, 클릭!


    캐릭터의 움직임 제작을 위해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 기본적인 원리부터 연속되는 모션까지 학습합니다!

    웹툰 제작?! 나만 믿고 따라와! 이종범×하일권


    만화 창작을 위한 스토리텔링 및 웹툰 콘티 작법에 대해 이해하고, 스케치업 활용 방법을 익혀 웹툰 배경을 제작해 봅니다.

    게임제작을 위한 Zbrush 사용설명서


    직관적 디자인이 가능하고, 인체 조형에 탁월해 널리 사용되고 있는 ZBrush! ZBrush의 기본 툴과 특징을 살펴보고, 게임 개발에서 CG작업을 위해 필요한 스킬을 익혀 실전에 활용해 볼까요?


    • 다양한 콘텐츠를 장르/주제별로 제공하는 테마과정

PROMOTIONAL VIDEO

콘텐츠 분야 잠재인력 저변확대! 콘텐츠 전문인력양성! 한국콘텐츠아카데미 <온라인교육>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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