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후 수강

중급

Substance Painter, 사실적 재질 표현에 다가가다!

게임 > 아트 > 3D그래픽스/배경
Substance Painter, 사실적 재질 표현에 다가가다!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7
차 시 수 8
러닝타임 3시간 33분 35초
강 사 명 안원철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그래픽에 대해 관심 있는 분, Substance Painter를 활용해 게임 그래픽을 제작하고 싶은 분, 콘텐츠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Substance Painter를 이용하여 보다 쉽고 빠르고 높은 퀄리티의 PBR 리소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교육내용
PBR의 개념부터 시작하여 게임 그래픽의 원리를 이해하고 Substance의 인터페이스 구성 및 활용 방법 등을 순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PBR과 Substance Painter 알아보기
002 사전 준비 Step1
003 사전 준비 Step2
004 Brush와 Layer의 기본
005 Layer의 효과 및 적용
006 Masking은 어떻게?
007 Material과 Smart Material 파헤치기
008 이제는 실전! 예제를 통한 작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