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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심있는 분, 캐릭터 움직임을 이해하고 싶은 분, 콘텐츠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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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좋은 이미지의 원리를 이해하고, 명확한 스토리텔링 포즈를 제작할 수 있다.
좋은 타이밍의 원리를 이해하고, 타이밍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다.
움직임의 과정을 분석해보고 적절한 에너지를 표현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움직임의 물리학을 바탕으로 오버래핑 액션과 무게감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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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애니메이션은 연속된 이미지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매체입니다. 컴퓨터 그래픽의 발전으로 더욱 다양한 작업 방식들이 생겨났지만, 직접 손으로 그리던, 컴퓨터로 그리던, 혹은 인형을 움직이던 애니메이션은 한 장, 한 장의 연속된 이미지를 만들어 이야기를 전달한다는 기본적인 원리는 같습니다. 캐릭터의 움직임 제작을 위해 한 장의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 기본적인 원리부터 연속되는 모션까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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