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일반형 게시판 뷰 페이지
2017 한국콘텐츠아카데미 신규과정 소개 - 1탄! Hit.29742 2017-12-14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KOCCA 한국콘텐츠아카데미  NEW 한국콘텐츠아카데미 신규과정 소개 1탄  하나, 현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콘텐츠 인사이트' 강의를 온라인에서도 수강한다! 둘, MCN과 웹툰 비즈니스 스킬을 알아본다!  *방송영상(열린강좌) 최고가 최고를 만나다 : 도깨비VS시그널 최고가 최고를 만나다 : 윤상 MCN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  *웹툰(열린강좌) 무슨 생각으로 그리는가 웹툰 플랫폼에 따른 BM 전략  새롭게 오픈한 신규 과정을 소개합니다.방송영상 - [콘텐츠 인사이트] 최고가 최고를 만나다 김은숙&김은희 :  최고의 드라마 작가 김은숙&김은희가 만났다! 질의 응답을 통해 드라마 작가의 노하우 공유하고 드라마를 완성시키는 특별한 Tip을 안내한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음악공연 - [콘텐츠 인사이트] 최고가 최고를 만나다 윤상 :  작곡가 윤상에게 듣는 작곡과 프로듀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음악을 완성시키는 특별한 Tip을 안내한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비즈니스 스킬 - MCN 비즈니스전략 :   신규 MCN 콘텐츠 사업자 및 기존 방송사업 사업자의 MCN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사례를 통해 MCN 콘텐츠 비즈니스의 성공 전략을 배워본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만화웹툰 - [콘텐츠 플러스] 무슨 생각으로 그리는가 :  주호민 웹툰 작가가 말하는 “무슨 생각으로 그리는가비즈니스 스킬 - 웹툰 플랫폼에 따른 BM 전략 :  네이버, 다음, 레진코믹스 등의 웹툰 플랫폼의 사례를 통해 웹툰 플랫폼에 따른 비즈니스 수익모델과  전락을 배워본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