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일반형 게시판 뷰 페이지
[Event] 한파주의보도 이기는 HOT한 신규과정 오픈 이벤트! Hit.27804 2017-12-22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파주의보도 이기는 HOT한
신규과정 오픈 EVENT!

콘텐츠아카데미 앱 다운 받고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강좌 1개를 들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팡팡 드립니다!
-신규과정-
[콘텐츠 인사이트] 최고가 최고를 만나다 김은숙&김은희 :  최고의 드라마 작가 김은숙&김은희가 만났다! 질의 응답을 통해 드라마 작가의 노하우 공유하고 드라마를 완성시키는 특별한 Tip을 안내한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콘텐츠 인사이트] 최고가 최고를 만나다 윤상 :  작곡가 윤상에게 듣는 작곡과 프로듀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음악을 완성시키는 특별한 Tip을 안내한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MCN 비즈니스전략 :   신규 MCN 콘텐츠 사업자 및 기존 방송사업 사업자의 MCN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사례를 통해 MCN 콘텐츠 비즈니스의 성공 전략을 배워본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콘텐츠 플러스] 무슨 생각으로 그리는가 1,2 : 주호민 웹툰 작가가 말하는 “무슨 생각으로 그리는가 작가가 지난 10여년간 그려온 자신의 만화작품을 중심으로 기획, 제작의 노하우 안내한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웹툰 플랫폼에 따른 BM 전략 :  네이버, 다음, 레진코믹스 등의 웹툰 플랫폼의 사례를 통해 웹툰 플랫폼에 따른 비즈니스 수익모델과  전락을 배워본다. / GO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수치 레벨 디자인 기초 : 게임을 제작하는데 꼭 필요한 레벨 디자인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본다.
게임 시스템 기획 : 게임 기획을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컨셉을 토대로 구조적인 설계하고 그것을 게임에 적용하는 일련의 규칙을 정의하는법을 배운다!
[콘텐츠 플러스] 캐릭터로 이야기를 말하다 : 허성회 이야기 능장 대표가 말하는 캐릭터로 이야기를 말하다 기존의 캐릭터 제작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넘어 캐릭터의 퀄리티를 높이는 방법을 일아본다.
<이벤트 대상>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과정 수강을 1개 이상 수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
<이벤트 기간>
2017.12.22(금) ~ 2018.1.19(금)
<참여 방법>
①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페이스북 좋아요 한 후, 해당 이벤트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필수! 강조표시!)
② 한국콘텐츠아카데미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③ 모바일 앱으로 신규 오픈 강좌 1개 듣기
? 수료 후 페이스북 게시글에 댓글에 참여완료를 남기면 끝!
* 친구 태그 + 게시물 공유 시 당첨확률 UP!
클릭 시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이지로 이동
클릭 시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받기
 페이지로 이동
<당첨자 발표>
2018년 1월 23일 (화)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경품>
1등 문화상품권 5만원 (1명)
2등 문화상품권 3만원 (3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HOT (14명)
※따끈따끈한 신규과정 학습하고, 매달 진행되는 '이 달의 수료왕'에도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