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형 게시판 뷰 페이지
2019 콘텐츠분야 현업인 직무교육 <콘텐츠 스텝업 전체일정> Hit.342 2019-06-24

2019 콘텐츠스텝업 

2019 콘텐츠분야 현업인 직무교육
콘텐츠 스텝업 전체일정

월교육주제교육과정명구분
5OTT국내외 OTT 플랫폼 시장분석 및 전략 이해              단기

6OTTOTT플랫폼과 디지털 콘텐츠 성장 전략                   지역거점
자율주행자율주행 환경적응 인터랙티브 콘텐츠 기획 및 개발교육        중장기

7VR기술VR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신기술/스위칭워크숍(*9월 2회차 추가 운영 예정)중장기
애니 비즈니스애니메이션 제작사 운영에 필요한 BM/환경분석/투자/계약 마케팅 교육단기

8음원 기획/제작뮤지션 대상 음원 기획 및 제작, 유통 실전           중장기
게임국내외 마켓 최적화 및 런칭 등 주요 권역별 시장 분석, 마케팅 실전중장기
OTTOTT 수요 기반의 콘텐츠 기획 및 유통전략        단기
음악  A&RA&R의 역할, 필요 능력, 노하우 등 성공전략단기
예능 포맷음악, 스토리텔링, 지식공유 등 다변화된 예능포맷 전략단기

95G 기술트렌드5G시대 기술 트렌드, 콘텐츠 분야에서의 활용사례 및 방안단기
공연기획공연 프로듀서 양성을 위한 기획·운영·홍보·마케팅 등 방법단기
OSMUOSMU 활용법과 콘텐츠 기획 개발을 통한 확장 방법지역거점

10IoT 기획/제작하드웨어 기반 IoT 기술적용 콘텐츠 기획 및 프로토타입 제작중장기
OSMUOSMU 활용법과 콘텐츠 기획 개발을 통한 확장 방법단기
융복합 공연첨단 기술을 활용한 융복함 공연 기획 교육지역거점

11라이선싱콘텐츠 라이선싱의 이해 및 가치산정·계약방법, 리스크 관리 등 활용 방안 단기
축제/테마파크지역 축제 및 영화제, 테마파크 등 지역 콘텐츠 기획 및 개발지역거점

12MCN크리에이터 사업영역 확장을 위한 콘텐츠 기획·마케팅·판권 관련 교육단기
라이선싱콘텐츠 라이선싱의 이해 및 활용법지역거점

※ 해당 일정은 연사 및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PC버전 페이지 상단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