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콘텐츠 스텝업 전체일정> 콘텐츠분야 현업인 직무교육 Hit.13309 2019-06-24 |
---|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9 콘텐츠스텝업
2019 콘텐츠분야 현업인 직무교육
콘텐츠 스텝업 전체일정
월 교육주제 교육과정명 구분
5 OTT 국내외 OTT 플랫폼 시장분석 및 전략 이해 단기
6 OTT OTT플랫폼과 디지털 콘텐츠 성장 전략 지역거점
자율주행 자율주행 환경적응 인터랙티브 콘텐츠 기획 및 개발교육 중장기
7 VR기술 VR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신기술/스위칭워크숍(*9월 2회차 추가 운영 예정) 중장기
애니 비즈니스 애니메이션 제작사 운영에 필요한 BM/환경분석/투자/계약 마케팅 교육 단기
8 음원 기획/제작 뮤지션 대상 음원 기획 및 제작, 유통 실전 중장기
게임 국내외 마켓 최적화 및 런칭 등 주요 권역별 시장 분석, 마케팅 실전 중장기
OTT OTT 수요 기반의 콘텐츠 기획 및 유통전략 단기
음악 A&R A&R의 역할, 필요 능력, 노하우 등 성공전략 단기
예능 포맷 음악, 스토리텔링, 지식공유 등 다변화된 예능포맷 전략 단기
9 5G 기술트렌드 5G시대 기술 트렌드, 콘텐츠 분야에서의 활용사례 및 방안 단기
공연기획 공연 프로듀서 양성을 위한 기획·운영·홍보·마케팅 등 방법 단기
OSMU OSMU 활용법과 콘텐츠 기획 개발을 통한 확장 방법 지역거점
10 IoT 기획/제작 하드웨어 기반 IoT 기술적용 콘텐츠 기획 및 프로토타입 제작 중장기
OSMU OSMU 활용법과 콘텐츠 기획 개발을 통한 확장 방법 단기
융복합 공연 첨단 기술을 활용한 융복함 공연 기획 교육 지역거점
11 라이선싱 콘텐츠 라이선싱의 이해 및 가치산정·계약방법, 리스크 관리 등 활용 방안 단기
축제/테마파크 지역 축제 및 영화제, 테마파크 등 지역 콘텐츠 기획 및 개발 지역거점
12 MCN 크리에이터 사업영역 확장을 위한 콘텐츠 기획·마케팅·판권 관련 교육 단기
라이선싱 콘텐츠 라이선싱의 이해 및 활용법 지역거점
※ 해당 일정은 연사 및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