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데미이야기 게시판 뷰 페이지
[인터뷰] '임퍼펙트'를 인터뷰하다 Hit. 16196 2017-12-15

INTERVIEW (주)임퍼펙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 ‘임퍼펙트‘를 인터뷰하다 >


(주)임퍼펙트


콘텐츠 스타트UP 청년취UP 잡매칭데이에 참여하는 기업들을 꼼꼼히 살펴보기 위해 제가 한번 인터뷰해 보았습니다.

 

그 두 번째!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어 주는 건강한 취미 문화를 만드는 ‘토이’ 기업!

사물 중심 소셜미디어 플랫폼 'FONDoF'을 제공하고 있고 

행복의 가치를 둔 기업 임퍼펙트를 만나보겠습니다.


Q : (주)임퍼펙트는 어떤 기업인가요?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A : 임퍼펙트는 '지금 이 순간, 사람들의 행복(i'M PERFECT)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라는 비젼을 가지고 설립하였습니다. 우리는 토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함께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건강한 취미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키덜트 문화는 더 이상 소수의 취미가 아닌 함께하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습니다. 우리는 나와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정보와 즐거움을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만들고자 합니다. 

 

Q : (주)임퍼펙트는 000이다! 한 문장으로 기업을 소개 해 주세요!


사람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기업

 

Q : 타 기업과 비교하였을 때, 자사만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A : 우리 기업은 독일, 미국, 한국에서 온 이루어진 다국적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 알트란, 인텔, UC버클리, 뉴욕대 출신의 다양한 경험을 갖춘 글로벌 인재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Q : ‘잡매칭데이’에 참여하시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함입니다.

 

Q : ‘잡매칭데이’에서 채용하고자 하는 채용정보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디자이너 앱 UI/UX 디자인/ 텐츠 디자인 필요능력 - 포토샵, 일러스트, 스케치 등 그래픽 툴을 사용 - 반응형 웹에 대한 경험을 가진 분 - 다양한 방향의 디자인을 제시


Q : 자사가 원하는 인재상과 특별히 기대하는 부분이 있다면?


A : 글로벌 마인드를 가진 친구, 최고의 결과물을 위한 욕심과 열정이 있는 분을 찾고자 합니다. 

특히, 키덜트를 위한 플랫폼이기 때문에 토이(레고, 핫토이즈, 건담 등)를 사랑하고 이 시장을 이해하는 디자이너라면 더욱 좋습니다. 

 

Q :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팁을 주신다면?


A : 지금까지 만들어오신 경험과 앞으로의 만들고 싶은 경험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매력적으로 어필하신다면 더 많은 좋은 기회들이 생기리라 생각됩니다. 

 

Q : 회사 내 근무환경에 대해 간략히 소개 부탁드립니다.


A : 현재 선릉에 있는 D.CAMP 선릉에 입주해있습니다.

 

Q : 마지막으로 (주)임퍼펙트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A : 우리는 내년에 해외로 진출하고자 합니다. 디즈니, 마텔, 반다이, 레고 등 세계 우수한 토이 회사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글로벌하고, 즐거움에 가치를 둔 임퍼펙트!

지금까지 임퍼펙트 인터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