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데미이야기 게시판 뷰 페이지
[튜터이야기] MAX를 이용한 3D그래픽 실습: Boolean Modeling Tip Hit. 4865 2019-12-30

[튜터이야기] MAX를 이용한 3D그래픽 실습: Boolean Modeling Tip
 
오브젝트를 연산할 수 있는 불린 명령어를 이용하여
하이 폴리곤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연산을 할 오브젝트를 준비합니다.
 

2. Box 오브젝트를 선택한 후 [Compound Object]의 [Boolean]명령어를 적용합니다.
 

3. [Add Operands] 버튼을 이용하여 [Union] 과 [Subtraction] Type을 바꿔가며 모델링을 합니다.
 
4. [Modifier List]에서 [Quadify Mesh]명령어를 적용하여 면을 사각형으로 구성합니다.
  

5. [Modifier List]에서 [Mesh Smooth]명령어를 적용하여 면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6. [Modifier List]에서 [MultiRes]명령어를 적용하여 25% 수준으로 면을 최적화합니다.
  
7. 비교 이미지입니다.
  
▶ MultiRes 적용 전과 후

 
정규과정 MAX를 이용한 3D그래픽 실습
http://bit.ly/30YsrlP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튜터이야기
#무료강의 #꿀강의 #인터넷강의
#3DS #MAX #MultiRes
#온라인교육 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