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페이지
2016 우수 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뮤지컬 인큐’ 쇼케이스 개최 Hit.1967 2017-01-11

매체명 : / 게재일 : 2016-12-27

2016_우수_크리에이터_발굴_지원_사업_뮤지컬_인큐_쇼케이스_개최_이미지_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알앤디웍스가 주관하는 2016 우수 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의 뮤지컬 인큐(Cue)’119, 2225일 총 3일에 걸쳐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는 작품들은 지난해 831일 진행된 뮤지컬 인큐(Cue) 리딩 공연에서 선보인 5개 작품 중 관객 평가단과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 3개 작품이다.

 

오는 119일 쇼케이스 막을 올리는 해담아, 반딧불이 보러와는 죽은 줄만 알았던 친구로부터 편지를 받고 오랜만에 모인 중학교 동창생들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점을 치지 않으면 살 수 없는 계룡역에는 배우 최성욱, 만화에만 빠져 사는 청순역에는 배우 송유택, 달에 미친 두리역에는 배우 강지혜가 캐스팅됐다. 로드 트립 형식으로 전개되는 해담아, 반딧불이 보러와는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넘버를 통해 가슴 따뜻한 힐링을 전한다.

 

이어 22일에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소울, 메리미가 공연된다. ‘소울, 메리미는 이별을 선언한 뒤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히게 된 두 남녀가 생사의 갈림길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사고 이후 이승을 떠도는 영혼들을 보게 되며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이현, 김민주, 이영수, 이준겸과 이나나, 신준호가 참여한다.

 

25일 마지막으로 관객들과 만나는 작품 ‘SEVEN’은 해리성 정체감 장애에 관한 연구를 위해 만나게 된 정신의학박사 인아와 증상의심환자 정현두 사람 사이의 충격적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극을 이끄는 인아역에는 배우 최우리가, 일곱 개의 자아를 지닌 정현역은 배우 조형균이 연기한다.

 

지난 리딩 공연에 이어 이번 쇼케이스 또한 관객 평가단을 모집해 이들의 평가를 최정 선정작 심사에 반영한다. 최종 선정된 1편의 작품은 정식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맞는다. 뮤지컬 인큐 쇼케이스 공연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은 스테이지톡 홈페이지( http://www.stagetalk.co.kr/ticket/musicalincue_showcase)또는 예스24 티켓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C버전 페이지 상단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