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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콘텐츠 플러스 3회차 - 쇼트폼 웹 시리즈의 이해

[콘텐츠 플러스]

2018 콘텐츠 플러스 3회차 - 쇼트폼 웹 시리즈의 이해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필수) 방송영상 콘텐츠 기획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선택) 1인 콘텐츠 실제 제작하기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선택) MCN의 이해 사전 교육 과정 학습 바로가기: (선택) MCN 비즈니스 전략

2018-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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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벨류업 ] 2018 콘텐츠 밸류업 [VR스티칭]

과 정 명 : VR스티칭_VR스티칭 마스터링 운영기간 : (모집) 10/16(화) ~ 11/6(화) / (운영) 11/19(월) ~ 11/23(금) 전담코치 : 윤정현 대표 (포더비전) 주요목표 : 촬영 환경·프로그램별 ‘스티칭 마스터링’지원 교육대상(수준) : VR영상 제작 분야 중소 콘텐츠기업 재직자 및 프리랜서 15명 교육 장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 등 교육 목표 : 촬영환경·프로그램 별 제작환경 세팅에서부터 스티칭, 색보정, 합성, 인터렉션, LIVE 등 VR영상 콘텐츠 제작 마스터링 교육강사 : 주강사 윤정현 대표 (포더비전) 부강사 손병주 PD (포더비전) 교육 일정 11월 19일 (월) [1차] VR 및 VR제작과정의 이해 - 이론 및 성장전망 (콘텐츠 별 제작사례) - 촬영기업의 이해 11월 20일 (화) [2차] 스티칭의 이해와 실무작업 - 기본용어 정리 및 원리의 이해 - Stitching tool 이해 및 실무 11월 21일 (수) [3차]VR Editing (색보정, 합성 등) - Mistk VR의 활용성 - PTGui - Stitching Templet 제작 11월 22일 (목) [4차] 촬영실습 및 프로젝트 실무 - 기본 촬영 기법 및 카메라 설정값 동일화 작업 11월 23일 (금) [5차] VR 프로젝트 실무 및 Live VR - 게임엔진과의 협업실무 - VAHANA VR / Server Setting - Youtube VR Live 신청 edu.kocca.kr 문의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밸류업 운영사무국 0263100772

2018-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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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벨류업 ] 2018 콘텐츠 밸류업 [모바일 게임 마케팅]

모바일 게임 마케팅 : 피처드 성공을 만드는 모바일게임 디지털마케팅 성공전략 운영기간 : (모집·선발) 10/5(금) ~ 10/30(화) / (운영) 11/5(월) ~ 11/13(화) 전담코치 : 신혜련 교수 (現명지대학교 / 前넥슨·넷마블·4:33) 주요목표 : 실제 마케팅을 위한 ‘실전 마케팅 프로젝트’ ※모바일 게임 런칭 과정과 연계 교육대상 : 2018년 하반기에 게임 런칭을 원하는 게임사 관계자 30명 (15개 프로젝트 내외) 교육 장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 등 교육 목표 : Data Analytics를 이용한 게임 마케팅 데이터를 수집하고 의미 있는 데이터를 분류하여 효과적으로 마케팅에 적용 교육일정 11월 5일 (월) [1차] 모바일게임 산업 구조와 런칭 프로세스 신혜련 교수(명지대학교ICT융합대학 교수) 11월 7일 (수) [2차] 모바일게임런칭시 데이터활용 방안, 데이터활용 실사례 양승국팀장(블루홀) [3차] 모바일 마케팅 트래킹 툴 실전 이한솔매니저(IGAWorks) 11월 9일 (금) [4차] 모바일게임 마케팅 크리에이트브와 브랜딩 우권식 마케터(카카오게임즈) 11월 12일 (월) [5차] 모바일 게임 글로벌 론칭 사례 및 수익화노하우 이다경 부장 (벙글코리아) 11월 13일 (화) [6차] 모바일게임 UA마케팅 고명순 실장(가울리) [7차] 모바일 타케팅과 A/B테스팅 신혜련(명지대학교ICT융합대학 교수)

2018-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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