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오프라인교육
콘텐츠 인사이트
콘텐츠 스텝업
콘텐츠 밸류업
콘텐츠 플러스
콘텐츠 와이드
게임리터러시교육
온라인교육
나의 강의실
정규과정
열린강좌
테마과정
이벤트
아카데미 이야기
학습지원
학습가이드
학습환경 설정
원격지원서비스
모바일앱 서비스
기업맞춤교육지원
신청안내
교육협력기관
교육지원사업
창의인재동반
창의동반
창의현장
미디어존
창의클럽 커뮤니티
우수크리에이터
특성화고지원
창의체험스쿨
콘텐츠인재캠퍼스
콘텐츠인재캠퍼스
인재캠퍼스 소개
찾아오시는 길
시설/장비
시설물안내
시설예약
시설조회
장비예약
콘텐츠문화광장
콘텐츠문화광장 소개
프로그램
대관 서비스
문화예술기업
커뮤니티
온라인교육
나의 강의실
정규과정
열린강좌
테마과정
이벤트
아카데미 이야기
학습지원
학습가이드
학습환경 설정
원격지원서비스
모바일앱 서비스
기업맞춤교육지원
신청안내
교육협력기관
열린강좌
Home
온라인교육
열린강좌
전체(349)
방송영상(107)
게임(64)
만화/애니/캐릭터(86)
문화일반(51)
인문/경영/교양(41)
검색 입력폼
제목
강좌상세
강사명
검색
[New]
프로툴즈를 활용한 홈레코딩 2 : 컴프레서(Compressor)를 활용한 녹음 및 트랙 정리
성재현 - 닥터애비뉴 뮤직앤 사운드 실장/대표
많은 하드웨어 프로세서들을 구비하면서 녹음하기가 어려운 홈레코딩을 위해 동일한 효과를 얻고자 녹음 시 컴프레서(compressor)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New]
프로툴즈를 활용한 홈레코딩 3 : Mixing과 Mastering
성재현 - 닥터애비뉴 뮤직앤 사운드 실장/대표
자연스러운 튠(Tune) 조절 방법과 전체적인 사운드의 밸런스를 맞추는 마스터링(Mastering) 작업의 방법을 익혀 적용한 후 최종 파일을 출력합니다.
[New]
큐베이스를 활용한 홈레코딩 1 : 레코딩(Recording)의 시작
윤영준 - RBW PD
큐베이스를 활용하여 홈레코딩을 하기 위한 Audio Interface 연결부터 Track 만들기 및 녹음하기까지의 과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New]
큐베이스를 활용한 홈레코딩 2 : 멀티트랙(Multi-track) Mixing
윤영준 - RBW PD
다양한 악기, 보컬 녹음 후 여러 Track을 그룹핑 또는 폴더를 활용하여 밸런스를 맞춰 믹싱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New]
큐베이스를 활용한 홈레코딩 3 : 사운드를 디자인하다! Effecting과 Mastering
윤영준 - RBW PD
E.Q, Reverb, Compressor와 같은 대표적인 Effect의 적용 방법을 알아본 후 음압을 위한 마스터링(Mastering) 방법을 안내합니다.
[New]
김지원 대표의 뮤지컬 제작 이야기 1 : 라이선스 뮤지컬이란?
김지원 - EMK 인터내셔널 대표
공연 기획 및 제작자의 눈으로 보는 공연 기획 단계에서의 작품선정 방법과 스몰 라이선스 제작을 하는 이유와 제작 방법 그리고 효과적인 공연 홍보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해 살펴봅니다.
[New]
김지원 대표의 뮤지컬 제작 이야기 2 : 마타하리를 통해 알아보는 창작 뮤지컬
김지원 - EMK 인터내셔널 대표
마타하리를 통해 창작 뮤지컬의 주제 선정, 스태프 구성, 제작 히스토리, 홍보 및 마케팅 방법 등에 대해 살펴보고, 공연 기획 및 제작가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New]
크라우드펀딩의 이해 1 : 크라우드펀딩이란 무엇인가
주진영 - 오픈트레이드㈜ 혁신투자실장
- 크라우드펀딩의 본질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이러한 크라우드펀딩의 현재 유형에 대해 하나하나 살펴보고자 합니다.
[New]
크라우드펀딩의 이해 2 : 국내 크라우드펀딩 시장 및 특성
주진영 - 오픈트레이드㈜ 혁신투자실장
- 우리나라의 크라우드펀딩 현황과 특성을 우리나라 크라우드펀딩에 역사 그리고 현재 트렌드를 통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New]
크라우드펀딩의 이해 3 : 크라우드펀딩 성공 전략과 사례
주진영 - 오픈트레이드㈜ 혁신투자실장
- 그 동안 성공했던 기업의 형태를 바탕으로 크라우드펀딩의 성공 전략과 성공 사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New]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수행을 위한 트렌드 리포트 1
조용민 - 구글코리아 매니저
컨슈머들을 정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마케터가 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의 목적 및 역할과 타켓팅 트렌드를 살펴봅니다.
[New]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수행을 위한 트렌드 리포트 2
조용민 - 구글코리아 매니저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타겟팅은 어떠한 것인지, 콘텐츠는 어떤 부분에 신경을 써야 하는지, 전달하는 플랫폼은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살펴봅니다.
처음 목록으로 이동
이전 목록으로 이동
1
2
3
4
5
6
7
8
9
10
PC버전
페이지 상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