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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모바일 게임개발 최적화 기술 3 - 최적화를 위한 기법들

게임 > 개발 > 최적화/디버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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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 강좌에 대해서
모바일 게임을 위한 리소스를 제작할 때는 폴리곤, 텍스쳐, 쓰로틀링에 신경 써서 리소스 자체를 가볍게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리소스 자체를 가볍게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최적화를 위한 여러 기법들을 적용해주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모바일 게임개발 시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기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02. 강사 소개
오지현 (유니티 코리아 엔지니어)
03. 강사 이력
-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필드엔지니어
- 경력 : ㈜나코인터렉티브_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아스텔_ DVR 장비 S/W 개발,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_게임 엔진 개발,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_필드엔지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