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강좌

초급

MCN 비즈니스 전략 2 : MCN 사업자들의 대응 - 수익모델 절실히 찾기

방송영상 > 비즈니스 > 전략
자막보기
01. 이 강좌에 대해서
트레져헌터, 레페리, 메이크어스와 같은 MCN 사업자들이 진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영입, 연관 상품 발굴, 중국 시장으로의 확장, V커머스, 마케팅 에이전시로의 전환, 네이티브 광고 등의 다양한 수익모델 사례를 살펴봅니다.
02. 강사 소개
임성희 (SM엔터테인먼트 본부장)
03. 강사 이력
- SM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동영상 사업 본부 본부장
- SK Planet 신규사업개발실
- SK Telecom New Media 사업 전략실
- SK 경영경제연구소 정보통신연구실 컨버젼스연구팀 수석연구원
- ㈜인포허브 사업본부장/상무 
- ㈜동아닷컴 기획팀장
- 한국 미디어 산업의 변화와 과제(공저, 2010, 커뮤니케이션 북스)
연계과정
  • MCN 비즈니스 전략 1 : 미디어 시장 환경의 변화

    MCN 비즈니스 전략 1 : 미디어 시장 환경의 변화

    초급

    온라인교육ㆍ 전략

  • MCN 비즈니스 전략 3 : 기존 사업자들의 대응 - 웹모바일에 적응하기

    MCN 비즈니스 전략 3 : 기존 사업자들의 대응 - 웹모바일에 적응하기

    초급

    온라인교육ㆍ 전략

  • MCN 비즈니스 전략 4 : 웹모바일 동영상 사업자의 향후 과제 - 수익모델의 강화

    MCN 비즈니스 전략 4 : 웹모바일 동영상 사업자의 향후 과제 - 수익모델의 강화

    초급

    온라인교육ㆍ 전략

  • MCN 비즈니스 전략

    MCN 비즈니스 전략

    온라인교육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