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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Unity3D 4 - 에디터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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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 강좌에 대해서
Unity3D의 기능들 중 중요한 기능들과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쉽지 않은 기능과 기술들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오브젝트와 컴포넌트부터 스크립트를 이용한 컴포넌트 제작까지. Unity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떤 구조로 이뤄져있는지 분석해봅니다. 네 번째 강의에서는 Unity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편집 툴인 에디터 스크립트에 대해 살펴봅니다. 에디터 스크립트란 무엇인지, 어떻게 작성하는지, 그리고 원하는 작업을 자동화 시킬 수 있는 방법 등을 배움으로써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드릴것입니다.
02. 강사 소개
김현우
03. 강사 이력
[김현우]
- G9 이사
- 네시삼십삼분 이사
- CCR RF-Online 개발실 실장
- 한국 콘텐츠 진흥원 게임아카데미 외래교수

개발 경력으로는 haderX5“Shader System Integration, Nebula2 and 3DS Max“ 등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