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 비즈니스 전략 2 : MCN 사업자들의 대응 - 수익모델 절실히 찾기

01. 이 강좌에 대해서
트레져헌터, 레페리, 메이크어스와 같은 MCN 사업자들이 진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영입, 연관 상품 발굴, 중국 시장으로의 확장, V커머스, 마케팅 에이전시로의 전환, 네이티브 광고 등의 다양한 수익모델 사례를 살펴봅니다.
02. 강사 소개
임성희
03. 강사 이력
- SM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동영상 사업 본부 본부장
- SK Planet 신규사업개발실
- SK Telecom New Media 사업 전략실
- SK 경영경제연구소 정보통신연구실 컨버젼스연구팀 수석연구원
- ㈜인포허브 사업본부장/상무 
- ㈜동아닷컴 기획팀장 - 한국 미디어 산업의 변화와 과제(공저, 2010, 커뮤니케이션 북스)

연계 과정

더보기
더보기
PC버전 페이지 상단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