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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3D Studio Max를 이용한 그래픽 실습

3D Studio Max를 이용한 그래픽 실습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5
차 시 수 7
러닝타임 2시간 50분 06초
강 사 명 권순형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3DS MAX에 대해 관심 있는 분
3DS MAX를 활용해 게임 그래픽을 제작하고 싶은 분
콘텐츠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3D Studio Max를 이용하여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게되는 메카닉 에셋과 유기체 에셋을 제작할 수 있다.
하이폴리곤에서 노멀맵을 생성하여 로우 폴리곤에 적용하고 최적화된 인게임 모델을 제작할 수 있다.
교육내용
본 과정은 3D Studio Max 기능에 관한 지식전달 보다는 응용 및 활용에 초점을 맞추어 실제 현업에서 주로 만드는 인조물, 자연물 에셋 제작기법 및 로우 폴리곤과 하이 폴리곤 모델링을 통한 노멀맵 제작, 토폴로지 기능을 이용한 최적화된 인
게임 모델 제작방법을 배우도록 구성했습니다.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3D Studio Max User Interface
002 3D Studio Max Mechanic Modeling I
003 3D Studio Max Mechanic Modeling Ⅱ
004 3D Studio Human Face Modeling I
005 3D Studio Human Face Modeling Ⅱ
006 3D Studio Max와 Zbrush
007 3D Studio Max Top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