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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
체계적인 프로그램 기획과 제작을 원하는 자
게임 포트폴리오의 기획, 구성, 제작을 원하는 자
면접과 프리젠테이션에 대하여 배우고 싶은 자
모션 아티스트가 되려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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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게임 제작 관련 포트폴리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제작에 관련된 기본적인 이론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더욱 알차고 완성된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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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본 과정은 게임 제작과 응용된 포트폴리오 구성과 제작에 대하여 학습합니다.
게임개발 프로세스의 개요부터 시작하여 배경 아티스트, 배경 포트폴리오에 대하여 배워봅니다.
또한 캐릭터 포트폴리오의 기획, 구성, 제작과 모션 아티스트란 무엇인지, 리깅과 애니메이션 FX는 무엇인지, 모션 포트폴리오의 기획, 구성, 제작을 학습합니다.
나아가 면접과 프리젠테이션에는 어떻게 응용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배워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 강의는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이며 특색있게 제작함으로써, 면접 시 채택될 수 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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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
신지혜, 김진섭 외 1명(2003), <디자이너를 완성하는 포트폴리오>, 영진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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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리스트
차시 | 강의주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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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1 | 게임개발 프로세스 개요 | |
002 | 배경 아티스트란? | |
003 | 배경포트폴리오 기획과 구성 | |
004 | 전략적 배경 포트폴리오 제작 1 | |
005 | 전략적 배경 포트폴리오 제작 2 | |
006 | 캐릭터 아티스트란? | |
007 | 캐릭터 포트폴리오 기획 | |
008 | 캐릭터 포트폴리오 구성 | |
009 | 캐릭터 포트폴리오 제작 | |
010 | 모션 아티스트란? | |
011 | 리깅과 애니메이션 FX | |
012 | 모션 포트폴리오 기획과 구성 | |
013 | 모션 포트폴리오 제작 | |
014 | 면접과 프리젠테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