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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
온라인 게임 산업 종사자
해외 온라인 게임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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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한국 게임 시장 현황을 알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의 해외 진출의 필요성을 알 수 있다.
여러 가지의 협상 전략에 대하여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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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본 과정은 온라인 게임의 해외 진출의 필요성에 대하여 알려주고 현재 한국의 상황, 또한 계약 시 협상 전략과 그라비티의 게임 해외 진출 사례, 매출 제고 전략에 대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콘텐츠 사업의 중요성과 사업적 미래성, 게임산업의 정의 및 핵심요소, 신미디어와 신매체, 한국 게임 산업의 SWOT 분석 등 온라인 게임의 해외 진출 전략에 대한 학습을 합니다.
이를 통하여 온라인 게임의 해외 진출에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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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
위정현(2006),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 전략>, 제우미디어
Laramee(2005), <해외 게임 비즈니스 가이드>, 정보문화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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