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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Unity3D

Unity3D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3
차 시 수 5
러닝타임 1시간 18분 53초
강 사 명 김현우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Unity3D의 기능들 중 중요한 기능들과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쉽지 않은 기능과 기술들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오브젝트와 컴포넌트부터 스크립트를 이용한 컴포넌트 제작까지. Unity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떤 구조로 이뤄져있는지 분석해봅니다.
교육내용
Unity3D의 기능들 중 중요한 기능들과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쉽지 않은 기능과 기술들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오브젝트와 컴포넌트부터 스크립트를 이용한 컴포넌트 제작까지. Unity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떤 구조로 이뤄져있는지 분석해봅니다.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Unity3D의 구조와 활용
002 코루틴(Coroutine)
003 다양한 리소스 관리 방법
004 에디터 스크립트
005 에셋 번들(AssetBundle)
연계과정
  • Unity 3D를 이용한 게임 만들기(2018 신규)

    Unity 3D를 이용한 게임 만들기(2018 신규)

    초급

    개발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