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정소개
교육대상 |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
---|---|
교육목표 |
스마트폰이 보급되고, 무선 인터넷 기반의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이에 따른 캐릭터 시장에도 다양한 시도와 트렌드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등의 전통적인 캐릭터 시장 외에 새롭게 영역을 자리 잡아가고 있는 스마트폰 캐릭터 시장의 동향에 대해서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생활밀착형 이모티콘 캐릭터’라는 주제를 가지고, ‘카카오톡’의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라인’의 캐릭터 ‘라인프렌즈’를 통해 이모티콘 캐릭터 시장의 전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
교육내용 |
스마트폰이 보급되고, 무선 인터넷 기반의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이에 따른 캐릭터 시장에도 다양한 시도와 트렌드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등의 전통적인 캐릭터 시장 외에 새롭게 영역을 자리 잡아가고 있는 스마트폰 캐릭터 시장의 동향에 대해서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생활밀착형 이모티콘 캐릭터’라는 주제를 가지고, ‘카카오톡’의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라인’의 캐릭터 ‘라인프렌즈’를 통해 이모티콘 캐릭터 시장의 전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