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교육

콘텐츠 분야 잠재인력과 현업인들을 위한 역량강화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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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분류 현장교육 / 콘텐츠 벨류업
프로그램명 2018 콘텐츠 밸류업 [모바일 게임 마케팅]
담당부서 인재양성팀 교육기간 2018-11-05 ~ 2018-11-13
신청방식 기한모집 신청기간 2018-10-05 00:00 ~ 2018-10-30 18:00
진행상태 진행
첨부파일

모바일 게임 마케팅 : 피처드 성공을 만드는 모바일게임 디지털마케팅 성공전략
운영기간 : (모집·선발) 10/5(금) ~ 10/30(화) / (운영) 11/5(월) ~ 11/13(화)
전담코치 : 신혜련 교수 (現명지대학교 / 前넥슨·넷마블·4:33)
주요목표 : 실제 마케팅을 위한 ‘실전 마케팅 프로젝트’  ※모바일 게임 런칭 과정과 연계
교육대상 : 2018년 하반기에 게임 런칭을 원하는 게임사 관계자 30명 (15개 프로젝트 내외)
교육 장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 등
교육 목표 : Data Analytics를 이용한 게임 마케팅 데이터를 수집하고 의미 있는 데이터를 분류하여 효과적으로 마케팅에 적용
교육일정 
11월 5일 (월) [1차] 모바일게임 산업 구조와 런칭 프로세스 신혜련 교수(명지대학교ICT융합대학 교수)
11월 7일 (수) [2차] 모바일게임런칭시 데이터활용 방안, 데이터활용 실사례 양승국팀장(블루홀)
                      [3차] 모바일 마케팅 트래킹 툴 실전 이한솔매니저(IGAWorks)
11월 9일 (금) [4차] 모바일게임 마케팅 크리에이트브와 브랜딩 우권식 마케터(카카오게임즈)
11월 12일 (월) [5차] 모바일 게임 글로벌 론칭 사례 및 수익화노하우 이다경 부장 (벙글코리아)
11월 13일 (화) [6차] 모바일게임 UA마케팅 고명순 실장(가울리)
                         [7차] 모바일 타케팅과 A/B테스팅 신혜련(명지대학교ICT융합대학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