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
94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HJ컬쳐] 공연 영상화를 위한 드라마, 영화의 저작권 사례 분석 | 2020-10-22 | 32398 |
93 | [2020 콘텐츠원캠퍼스 오픈특강_세종대] 2020 지능형 VR웹툰 IP개발 프로젝트 토크콘서트 : 문화콘텐츠와 지역관광 사례발표 | 2020-10-22 | 30678 |
92 |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 2020-10-20 | 26644 |
91 |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 2020-10-20 | 30009 |
90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 2020-10-15 | 30380 |
89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 2020-10-12 | 29658 |
88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28063 |
87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26023 |
86 |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 2020-10-07 | 29381 |
85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 2020-10-06 | 30014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HJ컬쳐] 공연 영상화를 위한 드라마, 영화의 저작권 사례 분석
2020-10-22조회 : 32398
[2020 콘텐츠원캠퍼스 오픈특강_세종대] 2020 지능형 VR웹툰 IP개발 프로젝트 토크콘서트 : 문화콘텐츠와 지역관광 사례발표
2020-10-22조회 : 30678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2020-10-20조회 : 26644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2020-10-20조회 : 30009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2020-10-15조회 : 30380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2020-10-12조회 : 29658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2020-10-12조회 : 28063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2020-10-12조회 : 26023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2020-10-07조회 : 29381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2020-10-06조회 : 30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