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
|
[2020 콘텐츠원캠퍼스 오픈특강_세종대] 2020 지능형 VR웹툰 IP개발 프로젝트 토크콘서트 : 문화콘텐츠와 지역관광 사례발표
|
2020-10-22 |
11821 |
92
|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
2020-10-20 |
10494 |
91
|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
2020-10-20 |
11761 |
90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
2020-10-15 |
12142 |
89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
2020-10-12 |
11691 |
88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11428 |
87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9868 |
86
|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
2020-10-07 |
11270 |
85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
2020-10-06 |
11818 |
84
|
[2020 콘텐츠인재캠퍼스 오픈클래스]"VR 과정"10월 1, 2차 교육생 모집 (무료교육)
|
2020-10-05 |
116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