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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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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 2020-10-15 | 29748 |
89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 2020-10-12 | 29079 |
88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27475 |
87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25451 |
86 |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 2020-10-07 | 28702 |
85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 2020-10-06 | 29333 |
84 | [2020 콘텐츠인재캠퍼스 오픈클래스]"VR 과정"10월 1, 2차 교육생 모집 (무료교육) | 2020-10-05 | 27128 |
83 | [2020 콘텐츠인재캠퍼스 오픈클래스]"3D프린팅 과정"10월 교육생 모집 (무료교육) | 2020-10-05 | 26950 |
82 | [이벤트] 9월 열린강좌 수강 EVENT 당첨자 발표 | 2020-10-05 | 26169 |
81 | 온라인 교육 정규 과정 수료기준 상향 안내 (60%->70%) | 2020-09-23 | 26462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2020-10-15조회 : 29748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2020-10-12조회 : 29079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2020-10-12조회 : 27475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2020-10-12조회 : 25451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2020-10-07조회 : 28702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2020-10-06조회 : 29333
[2020 콘텐츠인재캠퍼스 오픈클래스]"VR 과정"10월 1, 2차 교육생 모집 (무료교육)
2020-10-05조회 : 27128
[2020 콘텐츠인재캠퍼스 오픈클래스]"3D프린팅 과정"10월 교육생 모집 (무료교육)
2020-10-05조회 : 26950
[이벤트] 9월 열린강좌 수강 EVENT 당첨자 발표
2020-10-05조회 : 26169
온라인 교육 정규 과정 수료기준 상향 안내 (60%->70%)
2020-09-23조회 : 26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