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
94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HJ컬쳐] 공연 영상화를 위한 드라마, 영화의 저작권 사례 분석 | 2020-10-22 | 36830 |
93 | [2020 콘텐츠원캠퍼스 오픈특강_세종대] 2020 지능형 VR웹툰 IP개발 프로젝트 토크콘서트 : 문화콘텐츠와 지역관광 사례발표 | 2020-10-22 | 35968 |
92 |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 2020-10-20 | 32392 |
91 |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 2020-10-20 | 35830 |
90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 2020-10-15 | 35799 |
89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 2020-10-12 | 35089 |
88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33390 |
87 |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 2020-10-12 | 31419 |
86 |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 2020-10-07 | 35209 |
85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 2020-10-06 | 35539 |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HJ컬쳐] 공연 영상화를 위한 드라마, 영화의 저작권 사례 분석
2020-10-22조회 : 36830
[2020 콘텐츠원캠퍼스 오픈특강_세종대] 2020 지능형 VR웹툰 IP개발 프로젝트 토크콘서트 : 문화콘텐츠와 지역관광 사례발표
2020-10-22조회 : 35968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2020-10-20조회 : 32392
2020 CONTENT INSIGHT 변화하는 콘텐츠
2020-10-20조회 : 35830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2020-10-15조회 : 35799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2020-10-12조회 : 35089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2020-10-12조회 : 33390
[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2020-10-12조회 : 31419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2020-10-07조회 : 35209
[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2020-10-06조회 : 35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