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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젬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드게임 산업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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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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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한국IT교육재단] 2020 산업용 AR/VR/XR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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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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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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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2 |
113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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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한국콘텐츠아카데미 10월 이벤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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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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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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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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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RBW] K-POP 대중문화 트렌드 분석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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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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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콘텐츠인재캠퍼스 오픈클래스]"VR 과정"10월 1, 2차 교육생 모집 (무료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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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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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콘텐츠인재캠퍼스 오픈클래스]"3D프린팅 과정"10월 교육생 모집 (무료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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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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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9월 열린강좌 수강 EVENT 당첨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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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05 |
104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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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정규 과정 수료기준 상향 안내 (6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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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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