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코카] 홈페이지 리뉴얼 접속 오류 시 조치사항 Hit.37293 2020-11-09 |
---|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에듀코카 운영자 입니다. 에듀코카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후 기존에 남아있는 인터넷 캐시 파일 및 쿠키로 인해 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파일 및 쿠키삭제 방법 안내드리오니 홈페이지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브라우저 쿠키 삭제 1.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쿠키 삭제 방법 1) Internet Explorer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2) [검색 기록] > [삭제] 3)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체크 후 나머지 체크해제 한 후에 삭제 버튼 클릭 ※기록에 체크 시 호환성 보기 설정 초기화되오니, 반드시 체크 해제한 후에 삭제 바랍니다. 2. '크롬 (Chrome)' 쿠키 삭제 방법 1) 크롬 [설정] > [개인 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 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모두 체크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브라우저별 쿠키삭제 후 반드시 모든 창을 닫고 재접속하여 학습 진행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듀코카 운영자 입니다.
에듀코카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후 기존에 남아있는 인터넷 캐시 파일 및 쿠키로 인해 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파일 및 쿠키삭제 방법 안내드리오니 홈페이지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브라우저 쿠키 삭제
1.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쿠키 삭제 방법
1) Internet Explorer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2) [검색 기록] > [삭제]
3)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체크 후 나머지 체크해제 한 후에 삭제 버튼 클릭
※기록에 체크 시 호환성 보기 설정 초기화되오니, 반드시 체크 해제한 후에 삭제 바랍니다.
2. '크롬 (Chrome)' 쿠키 삭제 방법
1) 크롬 [설정] > [개인 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 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모두 체크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브라우저별 쿠키삭제 후 반드시 모든 창을 닫고 재접속하여 학습 진행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