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Hit.36555 2020-10-07 |
---|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0 콘텐츠스텝업 해외 비즈니스 특화과정 CONTENT STEP-UP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진출 및 투자유치 전략 [동남아시아권]
ㅇ대상 : 동남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10개 기업
* 기업별 최대 3명 교차 수강 가능 (주제별 1명씩 참석)
ㅇ장소 :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질병관리청의 방역지침을 준수합니다.
ㅇ일정 : 2020. 10. 27 (화) - 11. 02 (월) / 10:00 ~ 19:30
ㅇ내용 : 동남아 시장 모바일게임 사넙 현황 파악 / 진출 성공 전략 케이스스터디
글로벌 투자유치를 위한 사업화 및 IR 상시 멘토링
현지 마켓 기반 퍼블리셔 ? VC 대상 IR 피칭 및 온라인 릴리즈 진행
ㅇ교육 상세 일정
▼ 10/27 (화)
[10:00~10:30] 교육 프로그램 개요 소개 / KOCCA 담당자
[10:30~12:00] 국내 모바일 게임사의 동남아 진출 / 김호규 지사장 (GTR)
- 국내 모바일 게임사의 동남아 진출 현황
- 동남아 진출 성공 포인트
[13:30~15:00] Facebook의 고객확보(User Acquisition) 전략 / 남주연 매니저 (페이스북)
- 동남아 시장 진출 게임사를 위한 페이스북 UA 전략
[15:00~19:30] 기업별 멘토링 (IR 피치덱 / IR피칭 / 사업화전략)
▼ 10/28 (수)
[10:30~12:00] 플랫폼을 활용한 동남아 시장 현지화 전략 / 김성실 이사 (라티스글로벌)
- 앱스토어 / 구글스토어 등 플랫폼을 활용한 동남아 시장진입 및 현지화 전략
[13:30~15:00] Unity의 퍼블리싱 포털 - UDP 활용 전략 / 송민석 본부장 (유니티코리아)
- 게임 엔진 Unity의 UDP 활용을 통한 iOS, 안드로이드 플랫폼 론칭 게임 개발 방법
[15:00~19:30] 기업별 멘토링 (IR 피치덱 / IR피칭 / 사업화전략)]
▼ 10/29 (목)
[10:30~12:00] 엑솔라(Xsolla) 글로벌 Payment 솔루션 / 이주찬 지사장 (엑솔라)
- 동남아 시장 진출 게임 콘텐츠 개발사를 위한 엑솔라(Xsolla)의 글로벌 payment 솔루션
[13:30~15:00] 동남아 진출 성공 사례를 통한 진출 전략 / 구의재 대표이사 (스카이워크)
- 스카이워크/트라이톤 사례를 통한 국내 모바일 게임사의 동남아 지역 진출 성공 전략
[15:00~19:30] 기업별 멘토링 (IR 피치덱 / IR피칭 / 사업화전략)
▼ 11/02 (월)
[13:30~16:30] 현지 투자자의 의견을 들어볼 IR 피칭
*해당 일정은 연사 및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ㅇ모집 : 2020.10.06.(화) - 2020.10.20.(화) 15:00까지
※선발심사 및 발표: 2020.10.22.(목)
※제출 서류: 1. 참가신청서
2. 글로벌 출시 게임 또는 런칭 예정 프로젝트 소개자료
※ 교육 참여 유의사항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여 교육생은 사전 확인절차(정상체온 확인, 마스크 착의,
문진표 작성 등)를 거쳐야하며, 이에 불응할 시 수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온, 발열 등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또한 수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ㅇ신청 :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신청 (edu.kocca.kr)
ㅇ문의 : 콘텐츠스텝업 운영사무국 02-6310-0771 / contents.kocca@gmail.com
ㅇ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로 66 콘텐츠 인재캠퍼스
ㅇ오시는 길
- 버스 : 파란(간선)버스 273, 파란(간선)버스201, 초록(간선)버스 1226
- 지하철 : 6호선 고려대역, 1호선 회기역, 청량리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