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일반형 게시판 뷰 페이지
2017 신규과정 - 내 인생 빅픽처를 위한 「인문학 강의」 가 쏟아진다! Hit.27027 2017-12-05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신규 과정 OPEN] - 내 인생 빅픽처를 위한  「인문학 강의」 가 쏟아진다! '명화', '역사', '서양 예술사' 등 콘텐츠 창작에 깊이를 더 할 인문학 강좌 총 62편 오픈!  [ 인문학 정규과정 ] 조승연 작가와 하는 서양에 술사산 1,2 인문학의 생각읽기 1,2,3,4  출근길 명화감상, 긍정 에너지를 얻다 1,2,3 15가지 창의 코드, 명화에서 배우다 1,2,3 리더와 역사, 그날에서 길을 찾다 1,2 창조적 협업, 인문에서 답을 얻다 1,2  [ 인문학 MBA 과정 - 정규과정 ] 전략, 기업 생존의 길을 찾다 1,2 문학에서 사람의 무늬를 읽다 1,2 역사에서 리더를 만나다 1,2,3,4,5,6 예술, 상상력의 창을 열다 1,2 철학으로 시대를 통찰하다 1,2  [ 인문학 - 열린강좌 ] 하루 10분, 직장인 인문학 1~30  다양한 인문학 콘텐츠 교육을 한국콘텐츠아카데미에서 만나보세요!조승연 작가와 함께하는 서양 예술사 산책 1, 2편 예술 감각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서양예술 이야기! 서양 예술사의 전반적인 흐름과 특징부터 예술작품을 보는 안목까지 길러 보자!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인문학의 생각읽기 만화로 만나는 인문학의 넓고도 깊은 지혜, 그리고 인생을 살아가는 번영과 성공의 열쇠! 사상가, 철학자, 작가, 과학자 중심으로 그 생애와 사상, 인류 정신사에 끼친 영향을 살펴본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출근길 명화 감상, 긍정 에너지를 얻다 나만 외롭고, 나만 힘들까? 고난과 역경을 창작의 자양분으로 삼은 예술가들의 삶을 통해 역경을 이겨낼 긍정 에너지 충전!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15가지 창의 코드, 명화에서 배우다 학교에서 배웠지만 잘 몰랐던 명화! 미술작품을 감상하면서 예술가들이 어떻게 아이디어를 얻고,  독특한 발상을 예술로 승화시켰는지, 작품을 통해 그들의 창조법을 배워봅시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리더와 역사, 그날에서 길을 찾다 우리는 역사 속 리더를 통해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여기 조선 시대 정도전, 조광조, 조식, 이지함, 이원익, 박지원, 소현세자, 흥선대원군 8명의 인물을 통해 그들이 꿈꾼 개혁과  실천 사상이 오늘날 어떤 의미와 지혜를 주는지 생각해보자.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창조적 협업, 인문에서 답을 얻다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 창출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이를 수용하는 '협업'! 인문과 비즈니스의 만남에서 얻은  협업의 교훈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얻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인문학MBA] 전략, 기업생존의 길을 찾다 전략과 전술의 정수를 담은 손자병법을 통해 기업경영의 승패와 전략의 향방을 좌우하는 지혜를 살펴본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인문학MBA] 문학에서 사람의 무늬를 읽다 다양한 삶이 녹아 있는 문학작품을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살펴보고 조직의 구성원으로서 공감하는 능력에 대해 성찰한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역사에서 리더를 만나다 사람과 상황에 따른 바람직한 리더십은 무엇인가? 리더십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에 역사 속의 리더들에게서 답을 찾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인문학MBA] 예술, 상상력의 창을 열다 예술가들의 활동, 클래식과 오케스트라의 창조경영, 문학, 예술, 과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한 르네상스 시대에서 영감을 얻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인문학MBA] 철학으로 시대를 통찰하다 현재의 문제의식을 투영할 수 있는 철학자들의 시선과 통찰을 통해 기존 사고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각도에서 볼 줄 아는 기업경영의 인사이트를 체득한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하루 10분, 직장인 인문학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인문학적 사고를 통해 삶의 지혜를 얻는다! 클릭하시면 해당 과정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