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 톡톡

일반형 게시판 뷰 페이지
[에듀코카] 홈페이지 리뉴얼 접속 오류 시 조치사항 Hit.468 2020-11-09

안녕하세요, 에듀코카 운영자 입니다. 


에듀코카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후 기존에 남아있는 인터넷 캐시 파일 및 쿠키로 인해 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파일 및 쿠키삭제 방법 안내드리오니 홈페이지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브라우저 쿠키 삭제


1.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쿠키 삭제 방법

1) Internet Explorer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2) [검색 기록] > [삭제]

3)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체크 후 나머지 체크해제 한 후에 삭제 버튼 클릭

※기록에 체크 시 호환성 보기 설정 초기화되오니, 반드시 체크 해제한 후에 삭제 바랍니다.


2. '크롬 (Chrome)' 쿠키 삭제 방법

1) 크롬 [설정] > [개인 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 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모두 체크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브라우저별 쿠키삭제 후 반드시 모든 창을 닫고 재접속하여 학습 진행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