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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스텝업 심화 3 [모바일 게임 글로벌 런칭을 위한 마케팅 실무] 모집 Hit.15702 2021-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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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STEP Technology UP
2021년 심화 3과정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글로벌 런칭을 위한 마케팅 실무
교육내용 퍼포먼스 마케팅과 광고 수익화 방안 실습
2021.7.13 ~ 7.17.
교육장소 온라인 교육 개별 피드백 : 한국콘텐츠진흥원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 (동대문구 회기로 66)
교육대상 신규 게임 런칭 예정인 인디/중소게임 개발사(1인기업 포함) 15개 기업
*과정 특성상 효과적 교육 참여를 위해 1개 개발사 당 최대 3명까지 수강 가능
* 수강 권장 직군 - 기획/사업/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현업인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마켓 프로세싱, 데이터 분석, 광고 수익화 방안 및 트래킹툴 연동 실습까지 글로벌 출시를 위한 노하우를 선사합니다!
교육개요 운영기간 5일 36시간 난이도 중급 수강혜택 수강생 개별 맞춤 피드백 추천대상 신규게임 런칭 예정인 인디/중소 게임 개발사, 기획/마케팅 직군
교육강사

신혜련
명지대학교
교수
넥슨 모바일(現 넥슨 코리아), CJ E&M(現 넷마블)
네시삼십삼분 co-founder
김지훈
컴투스
팀장
컴투스 USA, 넥슨코리아, 엔씨소프트, DeNA
김상범
NHN
팀장
컴투스, 위메이드, NHN
이상아
adjust
Account
Executive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안재현
adjust
Manager
라인게임즈, 앱애니 코리아
이의복
igaworks
팀장
마이크로소프트
심수진
발렌타인드림
이사
발렌타인드림
이성원
카카오게임즈
PM
CJ E&M(現 넷마블), 큐로드
권혁우 네시삼십삼분 이사
엔씨소프트
고명준
FSN
본부장
코어, 바른손E&A, 네시삼십삼분
교육 내용

07/13(화)
10:00~12:00
2H
런칭 프로세스와 사용자 funnel의 이해
신혜련 교수
13:00~14:50
2H
게임 마케팅의 이해와 핵심 지표
신혜련 교수
15:00~17:50
3H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마케팅 Fundamental
김지훈 팀장
07/14(수)
10:00~12:00
2H  
퍼포먼스 마케팅 집행의 이해
김상범 팀장
13:00~14:50
2H  
효과적인 UA마케팅 집행
김상범 팀장
15:00~16:50
2H  
Attribution tool(트래킹 툴)의 작동 이해와 우수 활용 사례
이상아 
Account Executive
17:00~18:50
2H  
Adjust attribution tool을 통한 데이터 활용 방법
안재현 Manager
07/15(목)
10:00~12:00
2H  
게임 광고 수익화(IAA) 전략과 사례
이의복 팀장
13:00~14:50
2H  
광고 수익화툴 활용 실무
이의복 팀장
15:00~16:50
2H  
UA마케팅 영상의 이해와 제작 노하우
심수진 이사
07/16(금)
10:00~12:00
2H  
게임 BM(비즈니스모델)의 이해
이성원 PM
13:00~14:50
2H  
게임 수익화를 위한 시스템 설계 
이성원 PM
15:00~16:50
2H  
게임 런칭을 위한 정책 필수 체크리스트
권혁우 이사
17:00~18:50
2H  
마케팅 협업 구조와 위탁 집행 프로세스
고명준 본부장
07/7(토)
10:00~17:00
7H  
수강생 개별 피드백 (점심시간 제외)
수강생별 맞춤 수업
사전설문 강사 배정
* 해당일정은 연사 및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집 2021. 6. 23 수 ~ 2021. 7.6화.
선발발표 2021. 7.9. 금
수료기준 80% 이상 참여 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문의 콘텐츠스텝업 운영사무국 02-6310-0772 contents.kocca.@gmail.com 
평가기준 수강의도 적합성 경력 적합성 수준 적합성 향후 계획 적합성
*신청 시 접수한 서류로 평가(서면평가)
신청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edu.kocca.kr)
*신청자에 한해 선발예정입니다.
신청절차
1. 신청서 작성 2. 사전안내 * 선발과정 거친 후 선발자 안내메일 발송 3. 참여안내 4. 강연참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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