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인문/경영/교양/일반 > 기타

알레시 - 감성코드

01. 이 강좌에 대해서
알레시는 주방 용품 제조 브랜드로 생활용품에 재미를 더한 감성 마케팅을 합니다. 논리나 분석 보다 직관과 개인적인 취향을 우선시 하지요. 알레시가 명품인 이유와 그것이 가진 명품으로서의 가치는 무엇일까요? 알레시의 가치를 확인해 보세요.
02. 강사 소개
박현택 - 국립중앙박물관
03. 강사 이력
現 국립중앙박물관 디자인전문경력관 재직
現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초대디자이너
現 한국기초조형학회 이사
홍익대학교 시각 디자인 석사 <오래된 디자인>
<조형>
<디자인은 죽었다>
<한국전통문양> 1, 2

연계 과정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