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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을 위한 지브러시 5 - 게임제작에서의 지브러시 활용방법

01. 이 강좌에 대해서
직관적 디자인이 가능하고, 특히 인체 조형에 탁원해 미국, 일본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지브러시. 이 강좌에서는 게임 현장에서 사랑받는 강력한 개발 툴(tool)인 지브러시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섯 번째 강의에서는 게임 제작에서는 지브러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맥스(Max)나 마야(Maya)와의 연동, 로폴 데이터 제작, 노말맵(Normal Map) 제작 등을 이용해 여러분이 상상하는 바로 그 작업들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02. 강사 소개
이종원
03. 강사 이력
[이종원]

개발 경력으로는 '초이락(구 소노브이)', '샤이야', '베르카닉스', SK-iMedia 비공개 프로젝트, '해브 온라인' 등이 있음. -

연계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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