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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강좌

초급

애니메이션 기획제작 워크숍 3 - 3D애니메이션 모델링과 셋업

만화/애니/캐릭터 > 기획 > 구성 및 제작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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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 강좌에 대해서
이 과정은 애니메이션 기획과 프로듀서의 역할, 그리고 3D애니메이션 제작과정에서 사용되는 여러 가지 노하우를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기획 단계가 끝나고나서 본격적으로 3D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지는 단계가 바로 '모델링'과 '셋업'입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2차원의 그림을 3차원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드는 '모델링'과 '셋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특히, '뽀롱뽀롱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 등을 제작한 '스튜디오 게일'의 오준헌 지사장님을 비롯해 여러 실무자분들의 명쾌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02. 강사 소개
오준헌
03. 강사 이력
[오준헌]
- ㈜스튜디오게일 센텀 지사장
- 2K Sports Marin Studio 시니어 애니메이터
- 2K Sports Los Angeles Studio Main Cut Scene Artist
- Barnyard Movie 3D Art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