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의 이해 1 - MCN이란 무엇인가?

01. 이 강좌에 대해서
1인 영상창작 시대에서 태어난 MCN을 정의 내리고, MCN사업이 태동해서 성숙해가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 MCN들은 Diseny, Dreamworks, Hearst 등 대형 미디어 기업에 인수되기도 하고, TV/영화까지 진출하고 있는 데 비해 아직 시작 단계로 볼 수 있는 한국은 어떠한 MCN들이 있고 각각의 특징은 무엇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02. 강사 소개
임성희 - SK플래닛 부장
03. 강사 이력
- SK 경영경제연구소 정보통신연구실 컨버전스 수석연구원
- 서울디지털포럼 심화세션:  <방송산업의 미래> 강사 - [한국 미디어 산업의 변화와 과제] 집필(2010)

연계 과정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