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 문화일반(음악공연) > 마케팅 > 마케팅 전략

K-Pop 아티스트 해외진출 성공전략 - K-Pop 아티스트 해외진출을 위한 노력과 성공 요인

01. 이 강좌에 대해서
해외진출을 위해 필요한 기초적인 준비 사항 및 주요 유의사항과 외국 언론의 K-Pop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변화, 그리고 변화하던 팬덤인 팬덤 3.0시대를 이해고 디지털 시대 글로벌 가치 요건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02. 강사 소개
서병기
03. 강사 이력
- 연세대 사학과 졸업 동 대학원 사학과 문학석사
- 현재 헤럴드경제 대중문화 선임기자
- 한국음악산업학회 이사 한국여가문화학회 이사
- KBS ‘탑밴드’ 시즌1,2 전문심사위원 서울가요대상 심사위원
- 서울드라마 어워즈, 대전드라마페스티벌 심사위원
- KBS ‘TV 활용 교육(TIE)’ 심사위원
- 2018아시아드라마작가 콘퍼런스 모듈레이터
-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심사위원,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심사위원 -

연계 과정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