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이 강좌에 대해서
30초의 예술이라 불리는 광고! 짧은 시간 안에 제품을 인식시켜야 하는 만큼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속에서의 광고 카피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광고 속에 생명을 불어넣는 광고 카피의 창작자로써의 카피라이터들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2. 강사 소개
최병광 카피라이터
03. 강사 이력
[최병광]
- 최카피연구실 대표
- 산림청, 문화재청 자문위원
- 전 대홍기획 카피팀작 및 제작팀장
- 전 국정홍보, 국민연금, 현대백화점, 월드컵홍보 자문위원
-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광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청운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겸임교수

저서로는 '세상을 다르게 보는 55가지 방법'(2006), '한 줄로 승부하라'(2007), '말발글발 완전정복'(2007), '3초 안에 반응이 오는 카피라이팅'(2007), '21세기 셰익스피어는 웹에서 탄생한다'(2010), '1초에 가슴을 울려라'(2011) 등이 있음. - 세상을 다르게 보는 55가지 방법 (2006)
- 한 줄로 승부하라 (2007)
- 말발글발 완전정복 (2007)
- 카피라이팅 (2007)
- 21세기 셰익스피어는 웹에서 탄생한다 (2010)

연계 과정

맨 위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