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5 - 에셋 번들(AssetBundle)

01. 이 강좌에 대해서
Unity3D의 기능들 중 중요한 기능들과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쉽지 않은 기능과 기술들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오브젝트와 컴포넌트부터 스크립트를 이용한 컴포넌트 제작까지. Unity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떤 구조로 이뤄져있는지 분석해봅니다. 다섯 번째 강의에서는 Unity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형태의 리소스, 에셋 번들에 대해 살펴봅니다. 에셋 번들이란 무엇인지, 제작과정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 지 등을 소개하고, 실제로 에셋 번들을 제작하여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02. 강사 소개
김현우
03. 강사 이력
[김현우]
- G9 이사
- 네시삼십삼분 이사
- CCR RF-Online 개발실 실장
- 한국 콘텐츠 진흥원 게임아카데미 외래교수

개발 경력으로는 haderX5“Shader System Integration, Nebula2 and 3DS Max“ 등이 있음. -

연계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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