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전시관
나의
강의실
온라인
교육
함께 : 톡톡
이용자
매뉴얼
원격
지원
본문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온라인교육
나의 강의실
정규과정
열린강좌
테마과정
에듀코카이야기
학습지원
기업맞춤교육지원
오프라인교육
창의인재동반
실감 콘텐츠 창작
AI 콘텐츠 창작
콘텐츠원캠퍼스
콘텐츠임팩트
콘텐츠인사이트
콘텐츠스텝업
게임인재원
게임이해하기
교육 인프라
콘텐츠문화광장
공지사항
콘텐츠문화광장 소개
시설 안내
대관 안내
대관 현황
찾아오시는 길
자료실
콘텐츠인재캠퍼스
함께 : 톡톡
공지사항
FAQ
함께 : 톡톡
성과 아카이브
주요성과
콘텐츠 창의인재동반
콘텐츠 원캠퍼스
콘텐츠 임팩트
실감콘텐츠창작
AI연계콘텐츠창작
온라인교육
나의 강의실
정규과정
열린강좌
테마과정
에듀코카이야기
이벤트
콘텐츠이야기
학습지원
학습가이드
학습환경 설정
원격지원서비스
교육체계도
기업맞춤교육지원
신청안내 및 협력기관
열린강좌
Home
온라인교육
열린강좌
초급
인문/경영/교양/일반 > 기타
[마케팅의 本]로버트 치알디니의 ′설득의 심리학′
정규과정 목록으로
열린강좌 목록으로
자막닫기
자막보기
01. 이 강좌에 대해서
1. 기업의 생존에 있어서 '설득'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2. 로버트 치알디니의 '설득의 심리학'을 토대로 MICE 산업에서 소비자를 설득하는 노하우를 탐색합니다.
02. 강사 소개
서용구 -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03. 강사 이력
현)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전) 한국유통학회 회장
전) 영국 맨체스터경영대학원 방문교수
전)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전) 외교통상부 통산교섭전문위원 유통원론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I.D.E.A
브랜드 아우라의 비밀
보이지 않는 기업 성장엔진
연계 과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