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인벤터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만들기 2 - 앱인벤터로 애니메이션 만들기

01. 이 강좌에 대해서
앱인벤터의 기능 중 하나인 이미지 처리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게임 같은 경우에는 스프라이트 이미지(Sprite image) 등을 처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이미지 구성이 중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앱인벤터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02. 강사 소개
김용준 - 엠게임 개발 실장
03. 강사 이력
- 現 (주)엠게임 멀티플랫폼개발실 실장
- 前 (주)엠게임 열혈강호2 개발실 실장
- 前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기반조성본부 과장
-前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NED팀 파트장
-前 주성대학 컴퓨터 게임과 겸임교수
-前 (주)엘피지소프트 대표
-前 (주)아빛컨 게임산업본부장
-前 (주)쌍용정보통신 CG/VR연구원 - 2010년 (저술)IT EXPERT 3D게임 프로그래밍(개정판)/한빛미디어, 국정교과서 게임프로그래밍(집필)/교육과학기술부
- 2009년 (번역) Scaleform GFx 매뉴얼/Scaleform Korea
- 2007년 (저술)Graphics Theory/사이버게임아카데미, DirectX 10/사이버게임아카데미
- 2006년 (번역)문법 떼고 다시 배우는 C프로그래밍/한빛미디어 
- 2005년 (저술)모바일 프로그래밍 3(PDA프로그래밍)/사이버게임아카데미, 모바일 프로그래밍 2(GVM/BREW프로그래밍)/사이버게임아카데미
- 2004년 (번역)API로 배우는 Windows구조와 원리/한빛미디어, 2005~2010강컴어워드 선정, (번역)DirectX 9 셰이더 프로그래밍/한빛미디어, 2005~2010강컴어워드 선정, (저술)나는 프로그래머다/한빛미디어, 2005강컴어워드 선정 
- 2003년 (저술)좋은 게임을 만드는 핵심원리/한빛미디어, IT EXPERT 3D게임 프로그래밍/한빛미디어, 2003~2009강컴어워드 선정
- 1998년 컴퓨터 그래픽스 캐릭터 개발도구 및 라이브러리 개발/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연구보고서
- 1994년 (저술)재미있는 게임 프로그래밍/미래정보사(ISBN 8978360092)

연계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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