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
- 청강산업대 게임전공 교수
- 전 SK아이미디어 팀장
- 전 엔씨소프트 과장
- 홍익대 미술학 박사
개발 경력으로는 K-Apps 앱콘텐츠(2011~2012), 온라인 FPS게임 '싸이키델릭 문'(2008), '아인벨드'(2007) 등이 있음.
게임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 궁금해 했을 '게임 그래픽'의 세계!
게임 그래픽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어떻게 제작되는지 그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게임 그래픽 제작방법 그 두 번째 시간!
이번 시간에는 게임 이펙터와 UI디자이너를 위한 제작방법을 찾아봅니다.
파트 별로 천차만별인 제작방법을 듣고 자신만의 제작방법을 찾을 수 있는 실마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