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결과물로 이어지는 게임 제작 4 : 시장에 내 게임을 알릴 수 있는 방법

01. 이 강좌에 대해서
완성한 게임을 마켓에 출시하는 방법과 게임을 출시한 후 사후관리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02. 강사 소개
박시용_RawpleStudio 디렉터
03. 강사 이력
- RawpleStudio 공동창업자, 아트 디렉터 
- 모바일 캐주얼 RPG ‘Idle Fantasy' 아트디렉터
- 모바일 감성 퍼즐게임 ‘Stellar Fox' 아트디렉터 및 연출 프로그래밍
-모바일 캐주얼 게임 ‘Color Dash' 아트디렉터 및 
 메인 프로그래머
- LOL 팬게임 ‘Master Of Grab / BlockBreaker Syndra / Ez Mirror Match' 개발 및 출시 

- 경기 콘텐츠 진흥원 / 경기 창조 혁신센터 주관 ‘제 4회 게임창조 오디션’ 2위 수상
- BIC ‘One Store Sponsor Award' 수상
-  BIC ‘Google Play Sponsor Award' 수상
- 'Stellar Fox' Google Play 메인 피처드 선정
- ‘Stellar Fox' Google Play 글로벌 메인 피처드 선정 -

연계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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