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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
1. 게임 이펙트 제작에 관심있는 분, 2. 게임 이펙트에 대해 이해하고 싶은 분, 3. 콘텐츠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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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게임엔진에서 연기와 불 이펙트 표현을 어떻게 하는지 이해하고, 리소스를 만들어내기 위한 기타 이펙트 툴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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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1. 언리얼 이펙트 소개 / 이펙터로서 주의해야 할 사항 / 강의과정 소개
2. MAYA 기본 세팅 / FumeFX UI / FumeFX를 이용한 연기 시뮬레이션 및 렌더링 / AfterEffect에서의 편집 / Photoshop에서 Sequence Image 만들기
3. 언리얼 엔진의 머티리얼 인터페이스 구조 및 사용법 / 연기 제작을 위한 머티리얼 제작
4. Cascade 인터페이스의 구조 / Cascade의 이미터와 모듈 사용법 / Cascade 타입별 제작유형
5. 스프라이트 파티클의 시퀀스 이미지 설정 / Lifetime과 Velocity 모듈 / Color와 Scale 모듈 / 수정하며 다듬기
6. FumeFX 에서 화염 시뮬레이션 제작 / After Effect 에서 후처리작업 / Photoshop 에서 타일링 이미지 제작
7. 언리얼에서 화염 머티리얼 제작 / Cascade로 화염 이펙트 제작 / 불씨 이펙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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