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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Blender)를 활용한 게임 그래픽 제작

게임 > 아트 > 3D그래픽스/캐릭터
블렌더(Blender)를 활용한 게임 그래픽 제작
과정정보
제작연도 2021
차 시 수 7
러닝타임 3시간 21분 21초
강 사 명 권순형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게임 그래픽 제작 프로그램 활용 경험이 있는 관련 현업인 또는 예비인력
교육목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게임 그래픽 제작 프로그램인 블렌더 대해 소개하고 활용 역량을 강화하여 게임 그래픽 업무 능력 향상 및 효율성 제고
교육내용
3d맥스 등 다른 게임 그래픽 제작 툴을 다루어 본 학습자들이 쉽게 컨버전할 수 있도록 하고, 실습을 통해 블렌더 인터페이스, 하드서피스모델링, UV 언랩, 스컵팅 등을 소개
참고문헌
(안내) 학습에 필요한 애드온 및 소스는 자료실을 통해 확인하세요.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블렌더(Blender) 소개
002 User Interface
003 Hard Surface Modeling 1
004 Hard Surface Modeling 2
005 UV Unwrapping
006 Sculpting 1
007 Sculpting 2
연계과정
  • [수어자막] 블렌더(Blender)를 활용한 게임 그래픽 제작

    [수어자막] 블렌더(Blender)를 활용한 게임 그래픽 제작

    중급

    응용제작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