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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을 책임지는 손, 게임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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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을 책임지는 손, 게임 엔진
과정정보
제작연도 2022
차 시 수 8
러닝타임 2시간 38분 59초
강 사 명 권오찬, 오지현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게임 개발·제작 관련 현업인 및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예비인력
교육목표
언리얼·유니티 엔진별 현황과 개발 방향성에 대한 파악, 게임 장르와 상용 범위에 따른 엔진 선택 기준 마련
교육내용
언리얼·유니티 엔진의 현황과 개발 방향, 엔진별 게임 제작 사례 및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를 통한 게임 엔진의 상용 범위 학습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
002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
003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
004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
005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 방향
006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
007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
008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
연계과정
  • [수어자막] 리~얼한 콘텐츠 제작기! 리얼타임 엔진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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