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후 수강

초급

팬덤으로 보는 K팝 마케팅 이야기

음악/공연 > 마케팅 > 마케팅 전략
팬덤으로 보는 K팝 마케팅 이야기
과정정보
제작연도 2024
차 시 수 6
러닝타임 1시간 27분 26초
강 사 명 김홍기, 김윤하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음악 마케팅/엔터테인먼트 분야 직무를 희망하는 예비인력 및 현업 주니어
교육목표
K팝 마케팅의 트렌드와 사례 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을 향상시키고, 마케팅/엔터테인먼트 분야 취업을 위한 필요 역량을 강화한다.
교육내용
팬덤의 개념,케이팝 팬덤만의 특징, 팬덤 마케팅, 케이팝 팬덤 마케팅의 특이점, 마케팅 구조, 마케팅 소재, 케이팝 마케팅 사례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팬’은 무엇일까요?
002 ‘케이팝 팬덤’은 무엇이 달라요?
003 ‘케이팝 팬덤 마케팅’, 어떻게 하는 걸까요?
004 케이팝 마케팅, 떡밥 제조하는 법
005 케이팝 마케팅 사례(1)
006 케이팝 마케팅 사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