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후 수강

중급

Unity3D

Unity3D
과정정보
제작연도 2013
차 시 수 5
러닝타임 1시간 18분 53초
강 사 명 김현우

과정소개

과정소개
교육대상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교육목표
Unity3D의 기능들 중 중요한 기능들과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쉽지 않은 기능과 기술들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오브젝트와 컴포넌트부터 스크립트를 이용한 컴포넌트 제작까지. Unity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떤 구조로 이뤄져있는지 분석해봅니다.
교육내용
Unity3D의 기능들 중 중요한 기능들과 초보자의 입장에서 이해가 쉽지 않은 기능과 기술들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오브젝트와 컴포넌트부터 스크립트를 이용한 컴포넌트 제작까지. Unity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떤 구조로 이뤄져있는지 분석해봅니다.

차시리스트

차시리스트 목록(차시, 강의주제로 구분되는 표)
차시 강의주제
001 Unity3D의 구조와 활용
002 코루틴(Coroutine)
003 다양한 리소스 관리 방법
004 에디터 스크립트
005 에셋 번들(Asset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