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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
콘텐츠 산업 예비인력 및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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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
최근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의 발전과 함께 간편하게 Shader를 제작할 수 있는 툴과 환경이 만들어졌습니다. Shader는 더 이상 프로그래머들의 영역이 아닌 아티스트들의 영역으로 넘어오게 된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부터 아티스트가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진 Unity의 Shader 저작 툴 ‘Shader Forge’를 이용해서 간단한 Shader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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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
최근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의 발전과 함께 간편하게 Shader를 제작할 수 있는 툴과 환경이 만들어졌습니다. Shader는 더 이상 프로그래머들의 영역이 아닌 아티스트들의 영역으로 넘어오게 된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부터 아티스트가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진 Unity의 Shader 저작 툴 ‘Shader Forge’를 이용해서 간단한 Shader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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